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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네이버, 스포츠·연예 매체도 전재료 대신 광고수익 배분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 네이버가 뉴스에 이어 스포츠·연예 매체에도 광고 수익을 배분하기로 했다. 네이버는 21일 '2020 스포츠·연예 미디어 커넥트 데이'를 온라인으로 열고, 비즈니스 모델을 고정 전재료에서 광고 수익 배분으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이를 오는 11월부터 시행하며 광고 수익에는 개별 기사 본문의 광고 수익은 물론 모바일 스포츠·연예 판에서 발생하는 광고 수익 중 기사를 통한 기여분이 포함된다. 스포츠·연예 판 광고 배분 기준은 외부 연구진에 의뢰한 뉴스 배분 공식을 기본으로 하되, '기..

      산업·IT2020-08-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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