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우윳값 상승에…CU, PB 우유 매출 48.8% 증가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CU는 우유 가격이 오르면서 자체 브랜드(PB) 우유 수요가 크게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CU에 따르면 이달 1∼9일 PB 우유 매출은 지난달 같은 기간 대비 48.8% 늘었다.같은 기간 NB우유 매출이 1.9%, 우유 전체 매출이 5.0% 한 자릿수 매출신장률을 보인 것과 비교하면 PB우유로 구매 쏠림 현상이 뚜렷이 나타난 것이다.이 때문에 흰 우유 카테고리에서 CU의 PB 제품이 차지하는 비중도 지난달 4.6%에서 이번 달에는 8.2%로 상승했다.전반적인 고물가 현상이 지속하는 가운데 최근 우..

      산업·IT2023-10-10

      뉴스 상세보기
    • SSG닷컴, 이마트 신규 PL ‘이펙트’ 선출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SSG닷컴은 이마트의 신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자체브랜드(PL) ‘이펙트’를 온라인에서 선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SSG닷컴은 ‘이펙트’ 신제품을 오프라인 매장보다 먼저 온라인에 선보이며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을 더 높이고 프리미엄 건기식 시장에 승부수를 띄운다는 복안이다.이마트는 건강기능식품의 본질인 성분에 집중했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브랜드명도 ‘효과’라는 뜻의 독일어 ‘이펙트(effekt.)’로 정했다. 특히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은 이마트가 위바이옴 연구진과 협업해 ..

      산업·IT2023-01-3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자체브랜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자체브랜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