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LG U+, 대표 캐릭터 ‘무너’ 팝업스토어 통해 고객 만난다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유플러스가 자사 대표 캐릭터인 ‘무너’를 오프라인으로 만날 수 있도록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틈)’과 코엑스에서 열리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서 소개한다고 10일 밝혔다.서울 강남대로에 있는 틈에서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무너의 아무너케 팝업스토어’는 인형, 피규어, 양말, 에코백 등 총 50개 이상의 무너 굿즈를 판매한다. 특히 와디즈, 배틀그라운드 등 다른 브랜드와 함께 제작한 콜라보 굿즈도 출시 전 미리 만날 수 있다.다음달 펀딩 오픈 예정인 와디즈 콜..

      산업·IT2023-07-10

      뉴스 상세보기
    • LG전자, ‘ThinQ 방탈출 카페’ 시즌2 오픈…“초연결·친환경 고객경험”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LG전자는 스마트홈 플랫폼 ‘LG 씽큐(LG ThinQ)’ 앱을 통해 ‘F·U·N 경험’을 할 수 있는 ‘ThinQ 방탈출 카페’ 시즌2를 열고 GenZ와 소통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F·U·N 경험은 ‘최고의(First), 차별화된(Unique), 세상에 없던(New)’ 혁신적인 고객경험을 의미한다. ‘ThinQ 방탈출 카페’는 LG 씽큐 앱의 주요 기능과 방탈출 게임 콘셉트를 접목해 마련한 복합문화체험공간이다. LG전자는 Ge..

      산업·IT2022-09-15

      뉴스 상세보기
    • LG유플러스 “틈에서 레고 창립 90주년 전시 만나세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LG유플러스는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글로벌 완구 브랜드 레고코리아와 레고 창립 90주년 기념 팝업 전시를 20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새로운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는 LG유플러스 ‘와이낫(Why Not?)’ 캠페인의 일환이다.   오는 8월 14일까지 총 23일간(휴무일 제외) 진행되는 이번 전시에서는 LG유플러스 대표 캐릭터인 ‘홀맨’, ‘무너’를 비롯해 우리나라 국보인 경복궁 등 다양한 레고 조형물을 ..

      산업·IT2022-07-20

      뉴스 상세보기
    • LG유플러스, 신규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 체험 전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LG유플러스는 서울 강남대로에 있는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오는 7월 17일까지 나영석PD의 신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tvN ‘뿅뿅 지구오락실’의 체험형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나영석PD, 박현용PD가 공동 연출을 맡고 이은지, 미미(오마이걸), 이영지, 안유진(아이브) 등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연예인들이 출연해 태국에서 각종 게임과 미션을 진행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팝업 공간은 태국 로케..

      산업·IT2022-06-29

      뉴스 상세보기
    • "도심 속 바다여행"…LG유플, 강남에 부산 해운대 모래축제 재현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LG유플러스가 부산 해운대구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서울 강남에 위치한 ‘일상비일상의틈’에서 해운대 모래축제를 재현했다고 3일 밝혔다.틈에는 부산 해운대를 재현해 바다와 바다생물을 구현한 모래조각들이 전시됐다. 모래조각은 모래축제에서 실제 작품을 전시했던 작가들이 직접 제작했으며, 틈에서는 해운대 모래축제가 생중계돼 현장의 분위기를 살린다. 체험존에서는 자석 낚시게임, 코르크 각인 기념품 제작, 샌드 체험과 함께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bye od-td’도 만날 수 있다..

      산업·IT2022-06-0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일상비일상의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일상비일상의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