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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연에프엔씨, 매장 증가·간편식 사업 효과…매출 20% 상승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는 지난 2023년 매출이 445억원으로, 전년보다 약 20%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지속적인 가맹점 증가와 활발한 간편식 사업에 따른 결과로 업체측은 분석했다. 실제 이연에프엔씨가 운영하는 한촌설렁탕 매장의 경우 지난 해 기준 145개로 전년보다 15개점이 늘어 매장 등에 납품하는 식자재 매출이 자연스럽게 증가했다. 이연에프엔씨는 활발한 간편식 사업도 매출 성장에 한 몫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연에프엔씨에선 한촌설렁탕 육수를 바탕으로 다양한 국탕류 간편식을 출..

      산업·IT2024-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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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고집, 신제품 ‘육수한포’ 출시

      프리미엄 육수 브랜드 강고집이 신제품 ‘육수한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육수한포’는 정성을 다해 우린 깊은 육수의 맛을 1초 만에 완성할 수 있는 제품으로 빠르게 우러나고,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가루 형태로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다시팩, 코인육수, 링육수 등 기존 제품보다 짧은 시간 안에 육수가 우러나는 것이 장점이다.이번 신제품은 20가지 국산 자연재료와 강고집의 특허 받은 로스팅 기술로 제조한 멸치가루를 사용해 비린 맛 없이 깊은 감칠맛을 끌어올렸으며, 향미증진제, 유화제, 착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

      S생활2023-0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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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양식품, '출시 60주년' 삼양라면 리뉴얼 출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삼양식품은 출시 60년을 맞은 삼양라면과 삼양라면 매운맛의 맛과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삼양라면은 아이덴티티인 햄맛을 유지하고, 육수•채수 맛을 강화하여 시원하고 깔끔한 감칠맛이 가득한 국물맛으로 보완했다. 삼양라면 매운맛은 소고기 육수를 기반으로 파, 마늘, 고추 등 다양한 향신채를 통해 얼큰한 감칠맛이 가득한 국물맛을 구현했다. 면은 쫄깃한 식감을 강화하기 위해 감자전분을 추가하였으며 기존 원형면에서 사각면으로 바꿨다.  삼양식품은 삼양..

      산업·IT2023-0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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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림, ‘더미식 비빔면’ 출시…“비법 양념장 담았다”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하림은 The미식(더미식) ‘비빔면’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더미식 비빔면은 10가지 과일과 채소를 블렌딩한 비법 양념장과 육수로 반죽한 쫄깃한 면발이 특징이다.더미식 비빔면의 비법 양념장은 육수와 볶은 고추, 동치미 국물로 만든 베이스에 자두, 매실, 사과, 배 등 과일 4종과 마늘, 양파, 생강, 무, 대파, 청양고추 등 채소 6종, 총 10종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완성했다. 하림 관계자는 “시중에 아는 비빔면보다 더 맛있다는 소비자의 후기를 얻어내기 위해 최선을..

      산업·IT2023-0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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