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한국에 왔다면 이건 사야죠”…유통업계, 외국인 유치 ‘사활’

      [앵커]한국 콘텐츠 열풍에 외국인들 사이에서 K-식품과 뷰티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었는데요.한국에 놀러 왔다가 기념품과 선물을 사 가려는 외국인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자, 유통업계도 이들을 겨냥한 각자의 전략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이혜란 기자입니다.[기자]언뜻 도서관처럼 보이는 이곳.자세히 보니 책이 아닌 라면과 과자들로 빽빽하게 들어차 있습니다.이곳은 CU가 인천공항 제2터미널에 오픈한 ‘스낵&라면 라이브러리’.한국에서 꼭 맛봐야 할 ‘머스트 해브(MUST HAVE) K-스낵’을 주제로 각종 과자와 라면을..

      산업·IT2024-04-18

      뉴스 상세보기
    • "완도 전복 소비 촉진" 대대적 판매전

      [완도=신홍관 기자] 전남 완도군이 대표 수산물인 전복 소비 활성화에 팔 걷고 나섰다.완군은 여름철 이벤트, 복날 특별전, 홈쇼핑 판매, 대형 유통기업 협업 판매 행사, 타 지자체 및 외식 대기업 연계 협업 상품 개발 출시, TV 방송, 유튜브 등을 통해 전복 홍보 및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아울러 대형 유통 업체(이마트, 롯데마트, 탑마트)에서 전복 소비 및 판로 확대를 위한 기획전을 열어 약 250톤의 전복을 판매했다.군 대표 온라인 쇼핑몰 ‘완도군이숍’, 전라남도 ‘남도 장터’에서 ‘복날엔 전복데이’ 기..

      전국2023-08-13

      뉴스 상세보기
    • 제약바이오협회, 美 제약협회와 협력 방안 논의…“현지 네트워크 강화”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한국제약바이오협회는 17일부터 18일까지 미국 워싱턴DC에서 미국의 제약바이오 단체·전문가 그룹들과 정보 및 인적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원희목 회장을 단장으로 미국을 방문한 대표단의 글로벌 오픈 이노베이션 지원 행보는 현지의 의약품 규제기구 핵심 인사들은 물론 제약협회, 연구개발, 유통 등 다양한 채널의 파트너들과 연쇄적으로 이어졌다.원희목 회장은 17일 워싱턴DC에서 미국제약연구제조사협회(US PhRMA)를 방문, 신약 개발과 관련된 정부정책 공유 및 정보교류 확대 등을 ..

      산업·IT2022-11-21

      뉴스 상세보기
    • 마스크공장 사장, 유통업 아들 시켜 15배 ‘폭리’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마스크 제조업체 운영자가 아들이 운영하는 유통업체에 마스크 생산 물량을 싼값에 몰아준 뒤 폭리를 취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마스크 제조업체 운영자 A씨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마스크 가격이 급등하자 기존 거래처에 대한 공급을 전면 중단하고 생산량 대부분을 아들이 운영하는 유통업체에 몰아줬습니다. 물량을 싼값에 받은 아들은 자신의 유통업체 홈페이지나 지역 맘카페 공동구매를 통해 적게는 12배, 많게는 15배 높은 가격으로 마스크를 판매해 폭리를 취했습니다. 특히 이 과정에서 판매 대금을 ..

      경제·사회2020-03-0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유통업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유통업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