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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차그룹 “엑스포 유치활동 통해 비즈니스 협력 강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정부와 기업들이 ‘원팀 코리아’를 이뤄 부산세계박람회 유치활동을 벌이면서 한국과 부산, 한국기업의 경쟁력 등을 알려 국가 브랜드 가치 제고에 기여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정부는 기업들과 함께 국제박람회기구(BIE) 총회와 대규모 공식 유치홍보 행사, 180여 개국에 이르는 BIE 회원국 개별 교섭활동 등을 통해 국제사회에 한국과 부산이 보유한 역량과 미래 비전을 홍보했다.   현대차그룹도 그룹이 보유한 글로벌 채널 및 플랫폼을 활용해..

      산업·IT2023-1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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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성전자, 유럽 주요 도시서 '2030 부산엑스포' 지원 총력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삼성전자가 영국 런던, 스페인 마드리드 등 유럽 주요 도시에서 대형 옥외광고를 통해 '2030 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 열기를 알리고 있다.    삼성전자는 각국 대사관과 관광명소들이 위치한 나이츠브리지, 켄싱턴 등 런던 주요 도심에서 최근 새로운 부산엑스포 옥외광고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서 부산엑스포 홍보 영상이 상영 중인 모습. [사진=삼성전자]새로운 옥외광고는 엑스포 유치를 응원하는 메시지와 부산의 명소를 표현한 일러스트를 담았다. 이..

      산업·IT2023-1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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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차그룹,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 영상 1억뷰 돌파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2030 세계박람회’ 개최지 최종 투표를 한 달 여 앞두고 현대자동차그룹이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을 위해 제작한 영상이 전 세계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막판 유치전에 힘을 더하고 있다.    26일 현대차그룹에 따르면 그룹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 부산엑스포 유치 홍보 영상 ‘부산의 경험을 전세계와 함께(Busan Initiative with the Whole World)’의 글로벌 조회수가 영상을 게시한 지 17일 만인 지난 25일 1억뷰를 돌파했다. [사진..

      산업·IT2023-1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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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차그룹, 세계박람회 유치전 지원 총력…부산 경쟁력 담은 스토리 영상 론칭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은 오는 11월 ‘2030 세계박람회’ 개최지 최종 투표를 앞두고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지원하기 위해 전 세계에 새로운 스토리 영상을 9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현대차그룹은 수혜국에서 공여국이 된 성장 경험을 전 세계 개발도상국과 공유하는 ‘부산 이니셔티브(Busan Initiative)’와 대한민국 발전의 원동력으로 거듭난 첨단 도시 부산의 스토리를 담아낸 유치 홍보 영상 '부산의 경험을 전세계와 함께(Busan Initiative with the Whole World)' 편..

      산업·IT2023-1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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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부산' 새긴 현대차그룹 아트카, 2030 세계박람회 격전지 '파리' 누빈다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지원을 위해 특별 제작한 아트카가 국제박람회기구(BIE) 본부가 위치한 프랑스 파리를 달리며 막판 유치전에 힘을 더한다.    현대차그룹은 9~15일(현지시간) 부산엑스포 심포지엄, K-POP(팝) 콘서트 등 파리에서 개최되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지원 행사 기간에 K-컬처 아티스트와 협업한 아트카 10대를 활용해 부산세계박람회 알리기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부산엑스포를 알리는 현대차그룹 아트카 차량이 파리 주요 지역을 순회하며..

      산업·IT2023-1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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