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오비맥주 카스,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맥주 부문 3년 연속 1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오비맥주는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카스’가 맥주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기업경영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만족도 등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매년 각 산업별로 국내 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오비맥주의 카스는 맥주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받아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해 카스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소비..

      산업·IT2022-02-04

      뉴스 상세보기
    • 플랜트란스, '2021 소비자만족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플랜트란스가 ‘2021 소비자만족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1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해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한 의미 있는 상이다.플랜트란스는 기존의 기성 가구의 단점인 사이즈와 규격 등의 불편함에서 벗어나 소비자 중심의 온디맨드(On-demand) 전략으로 소비자의 수요에 맞춰 맞춤형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스포크 브랜드이다.특히 이탈리아 ‘Arpa Industriale’社의 나노 기술을 적용해 만든 페닉..

      S경제2021-10-14

      뉴스 상세보기
    • ㈜엠케이공감애드 고유경 대표,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선정

      최근 온라인 시장이 확산되면서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케팅 회사가 꾸준히 등장하고 있다. 일반적인 온라인마케팅 업체는 모든 분야의 광고를 처리하다 보니 업종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의 미비로 광고 실행에 대해서 일부 부족한 모습을 보이곤 했다.     온라인마케팅 회사는 지속적으로 내부 기량을 발전시켜 광고주가 원하는 광고 분야는 물론, 이에 따른 성과와 동반 성장을 목표로 전략을 세워야 할 필요가 있다. 단순한 광고성 콘텐츠가 아닌 본질에 충실한 제작 및 계획을 만들고 배포하여 잠재 고객의 마음을 설득한 후..

      S생활2021-03-2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우수브랜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우수브랜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