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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순천시3114온누리콜센터' 개소 1周…시민 소통창구 '톡톡'

      [순천=신홍관 기자] 전남 순천시가 지난해 11월 1일 문을 연 ‘순천시3114온누리콜센터’가 시민 소통창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시는 1일 온누리콜센터 개소 1주년을 맞아 성과 보고회를 열고 지난 1년간 성과와 향후 발전과제에 대해 논의했다. 또 순천시 민원행정 서비스 발전에 기여한 콜센터 우수 상담사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온누리콜센터는 지난 1년 동안 총 16만 1928건의 민원을 상담했다. 직접 민원 상담을 하는 원스톱(One-Stop)전화의 처리비율은 개소 당시 46.5%였으나 현재는 63.2%..

      전국2022-1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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