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신한證"엔비티, 플랫폼 성장 비즈니스…내년 실적 성장 기대"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신한투자증권은 29일 국내 1위 오퍼월 네트워크 운영사 엔비티에 대해 비즈니스 플랫폼의 실적 성장 모멘텀이 높아졌다고 평가했다. 다만, 투자의견 및 목표주가는 제시하지 않았다.  김아람 신한투자증권 연구원은“애디슨 오퍼월은 플랫폼과 엔비티가 함께 윈윈하는 모델로, 플랫폼 입장에서 ‘포인트’는 마케팅 비용인데 애디슨 오퍼월을 활용해 효율화가 가능하고, 무엇보다 비용 투자 없이 광고 집행금액 70%가 순매출로 발생한다”며 “엔비티 실적은 ..

      증권2023-08-29

      뉴스 상세보기
    • 엔비티-카카오톡, 오퍼월 서비스 제휴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엔비티가 26일 자체 운영중인 '오퍼월 네트워크 애디슨'이 카카오톡과 오퍼월 제휴를 체결, ‘카카오톡 혜택쌓기’ 서비스를 정식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카카오톡 혜택쌓기’는 미션에 참여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유저 친화형 리워드 서비스다. 사용자들은 웹사이트 조회, SNS 채널 구독 등 미션 수행을 통해 카카오톡 플랫폼에서 활용 가능한 무료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해당 포인트는 카카오톡 쇼핑하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메이커스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올..

      증권2023-06-26

      뉴스 상세보기
    • 엔비티, 지난해 연결 매출 “창사 이래 최대치 경신”

      [서울경제TV=서정덕기자]엔비티가 16일 엔비티는 매출액 또는 손익구조 30% 이상 변동 공시를 통해 2022년 연결기준 매출액이 전년 대비 31.6% 성장한 1,084억원을 시연했다고 밝혔다. 이는 창사 이래 첫 매출 1,000억원을 돌파한 것으로 최대치를 경신한 것이다.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2억원으로, 포인트 사업 세대교체 준비 등 일부 신사업 투자 과정에서 소폭 감소한 수준으로 나타났지만, 주력 사업 부문을 중심으로 흑자기조가 유지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엔비티는 창사 이래 첫 1,000억원 매출 돌파의 주요 배경..

      증권2023-02-16

      뉴스 상세보기
    • 엔비티, 지난해 포인트 최대 유통액 달성…전년比 38.4%↑

      [서울경제TV=서정덕기자]엔비티는 8일 자체 운영 중인 국내 최대 오퍼월 플랫폼 ‘애디슨(Adison)’의 포인트 유통액이 올해도 최대치를 경신했다고 밝혔다.엔비티에 따르면, 지난해 애디슨의 포인트 유통액은 전년 대비 38.4% 늘어난 776억원을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 애디슨 오퍼월 포인트 유통액은 2019년 론칭 첫해 157억원을 기록한 뒤, 지난해까지 약 400% 가까이 늘어나며 매년 가파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애디슨’ 플랫폼은 B2B 시장을 주요 타깃으로 한 엔비티의 주력 사업 부문으로, 현재 국내 오..

      증권2023-02-08

      뉴스 상세보기
    •  IBK證 "엔비티, 올해 애디슨 오퍼월 기반 사업영역 확대 주목"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IBK투자증권은 엔비티 애디슨 오퍼월 기반 사업영역 확대에 주목해야 한다고 31일 밝혔다. 다만 투자의견 및 목표주가는 제시하지 않았다. IBK투자증권 채윤석 연구원은 “엔베티 애디슨 오퍼월은 사용자가 광고주 희망 미션을 수행하면 포인트를 적립 받는 '리워드 광고' 사업”이라며 “ 플랫폼 사용자들에게 광고주 미션을 통한 실질 소비에 사용할 수 있는 제휴 플랫폼 포인트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어"오퍼월은 관계자 모두에게 이점이 있는 선순환 광고 방..

      증권2023-01-3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엔비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엔비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