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세븐일레븐, 인기 캐릭터 ‘쿵야’ 콜라보 파우치 음료 2종 출시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편의점 브랜드 세븐일레븐은 ‘쿵야 레스토랑즈’와 협업한 파우치음료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파우치음료는 얼음컵에 다양한 음료를 섞어 시원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2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세대구분 없이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과거 커피 중심이었던 편의점 파우치음료 시장은 고객 입맛의 다양화에 맞춰 점차 차를 포함한 ‘에이드’ 상품군이 확대되며 커지고 있다.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 2021년 파우치음료 내 커피와 에이드 구색 비중은 6대 4로 커피가..

      산업·IT2024-02-22

      뉴스 상세보기
    • 쟈뎅, 크라운제과와 협업 ‘새콤달콤 스파클링 제로·에이드’ 출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커피&티 전문기업 쟈뎅은 크라운제과 ‘새콤달콤’과 협업한 음료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은 페트 타입의 ‘새콤달콤 스파클링 제로’와 파우치 타입의 ‘새콤달콤 에이드(230ml/340ml)’로, 새콤달콤의 인기 탑3 제품을 음료로 구현했다.   ‘새콤달콤 스파클링 제로’는 포도와 복숭아 두 가지 맛을 350ml 페트 타입으로 선보인다. 외부의 균 침입 없이 페트에 음료를 담는 무균 충전 시스템을 적용했다.   ‘새..

      산업·IT2023-03-0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에이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에이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