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에그드랍' 싹 바뀐다…"글로벌 도약 목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드랍이 대대적으로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다.에그드랍은 세계적인 K-브랜드로 도약하고자 2세대 브랜드 리뉴얼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강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로고, 패키지부터 홈페이지, 인테리어 등에 전반적으로 적용한다.에그드랍의 새 로고는 기존 로고보다 좁은 자간과 굵은 글씨를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한다. 심볼 디자인은 단순한 달걀 모양에서 벗어나 ‘에그드랍(EGG DROP)’ 브랜..

      산업·IT2021-05-1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에그드랍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에그드랍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