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양유, ‘아머드 프레시’로 사명 변경···글로벌 진출 본격화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국내 푸드테크 기업 양유가 본격적인 해외시장 진출을 위해 ‘아머드 프레시(ARMORED FRESH)’로 사명을 변경했다. 양유는 지난 3월 말 열린 임시 주주총회에서 사명 변경 안건에 대한 논의를 진행하고 4월 20일부로 사명을 ‘아머드 프레시’로 변경했다고 3일 밝혔다. 푸드테크 전문 기업으로서 그간 쌓아온 노하우를 통해 기존 F&B 사업의 다양화 및 글로벌 진출을 본격화하고자 함이다. 새..

      산업·IT2022-05-03

      뉴스 상세보기
    • 브랜드테크 기업 ‘양유’, 350억 밸류에 시리즈A 투자유치

      2001년 설립 후 20년간 마케팅 에이전시 사업을 기반으로 2016년부터 푸드사업을 시작해 온 푸드테크 기업 양유가 시리즈A 투자유치를 성공적으로 이뤘다.   양유에 따르면, 식음료 브랜드 중심의 마케팅 대행 운영노하우를 통해 자체 개발한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을 기반으로 브랜드 기획과 제품 출시, 마케팅 전략을 결정하며 금번 투자유치를 이끌었는데, 투자유치에는 한국산업은행이 주도했으며 한화투자증권, 패스파인더에이치, 대성창업투자, 세종벤처파트너스가 참여하여 투자금이 조달됐다.   이번 투자유치는 코로나..

      S경제2021-01-18

      뉴스 상세보기
    • (주)양유, 프리미엄 야식 브랜드 '달빛야식' 런칭…신메뉴 2종 출시

      '청년떡집', '우주인피자' 등 푸드 비즈니스를 추진하고 있는 (주)양유가 프리미엄 야식 브랜드 '달빛야식'을 새롭게 런칭했다고 23일 밝혔다.'달빛야식'은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수제오돌뼈와 수제불닭발 두가지 상품을 새로 선보였다.(주)양유 측은 "이 제품들은 오돌뼈와 닭발 하나하나를 직접 직화로 구운 수제 직화구이"라며 "런칭 직전까지 마니아들을 대상으로 시식테스트를 거쳤다"고 덧붙였다.업체 관계자는 "간편조리식이라도 실제 음식점 수준 이상을 추구해야 경쟁력 있는 시대"라며 "브랜드 기획 초기부터 프리미엄 제품을 준비해왔으며 ..

      산업·IT2019-05-2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양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양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