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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한은행, 연말정산 안내서비스 범위 확대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신한은행은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시행에 맞춰 고객상담센터 AI상담봇 ‘쏠리’의 연말정산 안내서비스를 확대 시행했다고 8일 밝혔다.매년 연말정산 시즌인 1~2월이 되면 많은 상담 문의로 상담사 연결 지연 등의 고객 불편이 발생했다. 이에 신한은행은 연말정산 AI상담봇 쏠리의 상담시나리오를 51개로 확대해 AI상담봇의 상담범위를 넓혔다. 또 청약, 대출, 연금 등의 금융상품 소득공제부터 연말정산과 관련된 납입증명서 등 각종 서류 발급까지 안내해 고객 편리성을 높였다. 이번 연말정산 안내서비..

      금융2023-0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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