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신한생명, 코로나19 극복 위한 쪽방촌 겨울나기 식사지원 캠페인 실시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신한생명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쪽방촌 거주민과  소상공인을 연결하여 사회적 상생을 추진하기 위한 식사지원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소규모 골목식당으로부터 이용쿠폰을 구입하여 서울역 인근 쪽방촌 거주자 약 1,000여명에게 제공하고 식사를 지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특히 거동이 불편한 거주민들에게는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가운데 봉사자들이 도시락을 직접 전달하여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고립감을 극복하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추진하였다.이번 ..

      금융2020-12-15

      뉴스 상세보기
    • 신한금융, 상반기 순익 1조9,144억원…"비이자 이익·글로벌 수익 확대"

      신한금융지주(회장 조용병)가 25일 실적발표를 통해 그룹의 2019년 상반기 순이익이 1조9,144억원이라고 밝혔다. 이는 전년 대비 6.6%(1조7,956억원) 증가한 실적이다. 2분기 손익 역시 전분기보다 8.5% 늘어났다.신한지주 측은 이에 대해 신시장 발굴, 성공적인 인수·합병(M&A) 덕분에 비은행 그룹사를 중심으로 비이자 이익이 확대됐고, 특히 차별화된 사업 모델인 글로벌·GIB(글로벌자본시장) 부문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비이자 이익은 작년보다 26.7%..

      금융2019-07-25

      뉴스 상세보기
    • 신한생명, 업계최초 보험약관 영상 설명 서비스 만들었다

      신한생명은 업계최초로 고객이 보험약관의 내용을 언제든지 쉽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모바일 보험약관에 관련 내용을 설명해주는 영상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1일 전했다. 보험약관에는 기본적으로 담겨야 할 내용이 많다. 약관내용을 간결하고 알기 쉽게 표기하면 명확성과 오해의 소지가 발생하고, 자세하게 설명해 놓으면 읽기 어렵고 분량이 많아져서 고객에겐 부담으로 작용한다.  신한생명은 “이러한 부문을 해소하고자 지난해 7월에 보험계약서류(증권, 약관 등)를 고객이 모바일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모바일 ..

      금융2019-05-21

      뉴스 상세보기
    • 신한생명, KSQI ‘플래티넘 콜센터’ 인증 획득

      신한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9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10년 연속으로 우수 콜센터로 선정돼 ‘플래티넘 콜센터’인증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플래티넘 콜센터’ 인증은 10년 이상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기업만 받을 수 있는 자격이다. 신한생명 측은 “지난 2010년에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후 10년 연속으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어 플래티넘 콜센터로 인증받는 영예를 안게 됐다”고 말했다.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

      금융2019-05-16

      뉴스 상세보기
    • 신한생명, ‘진심을품은종신보험’ 출시

      신한생명은 종신보험 본연의 사망보장에 고객의 성향에 맞춰 6대질병 보장이 강화되거나 생활자금이 두 배로 커지는 새로운 형태의 종신보험인 ‘진심을품은종신보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한생명 측은 “고객의 보장 선호도에 맞춰 가입할 수 있도록 기본형, 6대질병 보장을 강화한 ‘올페이형’, 생활자금 보장을 강화한 ‘생활자금플랜형’으로 구분해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충분한 치료자금을 원하는 고객은 ‘진심을품은종신보험一(무배당, 저해지환급형)’을 선택하면 된다. 6대질병 진단시 주계..

      금융2019-05-1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신한생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신한생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