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롯데칠성음료, 유럽시장 공략 속도…식품박람회 ‘아누가’ 첫 참가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유성탄산음료 ‘밀키스’와 과일소주 ‘순하리’ 등을 앞세워 유럽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7일부터 11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진행된 국제식품박람회 ‘아누가(Anuga)’에 처음 참가해 ‘K-드링크’를 알린 것도 유럽 공략에 힘을 실었다.   롯데칠성음료의 유럽시장 수출액은 지난 2018년부터 지난해까지 연평균 약 22.5% 증가했으며 지난 1~9월까지 수출액은 전년대비 약 52.8% 증가했다. &nb..

      산업·IT2023-10-24

      뉴스 상세보기
    • SPC삼립, 아누가 전시 참가 성료…"K-디저트의 매력 알려"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SPC삼립은 세계 최대 규모의 식품 박람회 ‘아누가(ANUGA)’에 참가해 글로벌 관람객들에게 K-디저트의 매력을 적극적으로 알리며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3일 밝혔다.SPC삼립은 이번 아누가 박람회를 통해 약과, 삼립호빵, 삼립호떡 등의 베이커리/디저트 제품부터 하이면, 만두 등 푸드 제품까지 총 53종의 제품을 선보였다.특히, 약과 제품에 대한 반응이 뜨거웠다. 유럽 관람객들은 ‘에스프레소와 잘 어울리는 디저트’라며 큰 관심을 가졌다. 독일 현지 방송인 WDR 뉴스에서는 해외 기업 제품..

      산업·IT2023-10-13

      뉴스 상세보기
    • 프레시지, 싱가폴 식품 박람회에 자사 간편식 선봬…"적극적인 판로 개척"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프레시지는 싱가포르에서 현지 생산한 간편식을 동남아시아 최대 규모의 식품 박람회인 ‘싱가포르 식품 박람회’에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싱가포르 식품 박람회’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3년 만에 개최되는 세계적인 박람회로 동남아 식품 시장에 진출하려는 3,500개 기업과 55,000여명의 바이어가 참가하는 행사다.프레시지는 싱가포르에 거점을 둔 식품 제조, 유통사 ‘SL FOOD(에스엘푸드)’와 협업을 통해 생산한 현지 생산 간편식을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다. 현..

      산업·IT2022-09-0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식품박람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식품박람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