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KT, 자체 구독형 스트리밍 게임 출시…"2022년 100만명 목표"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 KT가 자체 스트리밍 게임 시장에 정식 출사표를 던졌다. KT는 12일 광화문 KT스퀘어에서 기자설명회를 열고 자체 구축한 구독형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인 '게임박스'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게임박스'는 월 이용료 외 추가 비용이 들지 않는 국내 첫 '구독형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다. 스트리밍 이용료와 별도의 게임 구매 비용을 부담해야 하는 국내 타 상용 서비스와 구별된다고 KT는 설명했다. 게임박스는 월정액 요금을 내면 스마트폰, PC, IPTV 등으로 100여종의 게임을 무제한..

      산업·IT2020-08-1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스트리밍게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스트리밍게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