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SSG닷컴, 온라인 장보기에 미식 콘텐츠 더하자 매출 3배 ‘쑥’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SSG닷컴은 ‘힙스토랑’ 누적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행사 기간 매출이 평소보다 3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고 20일 밝혔다. ‘힙스토랑’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맛집을 소개하고, 관련한 레스토랑 간편식(RMR) 등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연계하는 쇼핑 콘텐츠다. 프로모션을 통해 소개된 상품은 행사 이후에도 20% 안팎의 신장세를 매주 이어갔다. 특히, 미쉐린 가이드 선정 맛집 '툭툭누들타이'의 팟타이, 톰양꿍 등과 사퀴테리 전..

      산업·IT2023-02-20

      뉴스 상세보기
    • “물가 부담 줄인다”…쿠팡, ‘블랙 생필품 위크’ 진행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쿠팡은 생활용품을 부담 없이 살 수 있는 ‘블랙 생필품 위크’를 12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 달 행사는 최근 지속적인 물가 상승이 이루어지는 가운데, 쿠팡 와우회원들이 부담 없이 생필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와우회원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9만원 이상 구매 시 2만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금액대별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번 ‘블랙 생필품 위크’에는 지난해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았던 생..

      산업·IT2023-02-06

      뉴스 상세보기
    • GS샵, 디지털 스튜디오 도입…“매출 늘리고 폐기물 줄였다”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홈쇼핑 GS샵이 디지털 스튜디오 전환을 통해 매출 증가와 폐기물 감소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있다.    GS샵은 지난 7월 스튜디오 네 곳 중 두 번째로 큰 스튜디오에 가로 22m, 높이 3.6m 크기의 LED스크린 월을 설치해 디지털 스튜디오로 전환했다고 3일 밝혔다. 이후 지난 8월부터 10월 말까지 3개월간 디지털 스튜디오 전환 효과를 분석한 결과 해당 스튜디오에서 진행한 방송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약 7% 증가하고, 폐기물은 8톤이 절감된 것..

      산업·IT2022-11-03

      뉴스 상세보기
    • 쿠팡, AI로 본 올해 뷰티 트렌드 ‘R.E.A.L.M.E’…"고객 라이프스타일 맞춰 쇼핑 경험 제공"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쿠팡은 올해 뷰티 트렌드로 최근 유행에 따르기보다는 나에게 집중하고 자신을 위해 소비하는 이른바 ‘미코노미(MEconomy)’가 부상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쿠팡은 자체 빅데이터를 통해 올해 뷰티 제품 소비 패턴을 예측한 ‘2022 뷰티 트렌드 키워드’를 발표했다. 쿠팡의 뷰티데이터랩이 올해 제시한 키워드는 ‘R.E.A.L.M.E’이다. 트러블슈터(R), 맘-안티에이징(E), 스마트한 귀차니스트(A), 보습 일상러(L), 래쉬 그루밍족(M), 무경계쇼..

      산업·IT2022-01-2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쇼핑경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쇼핑경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