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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성회용 태광산업 대표, 마약 근절 캠페인 ‘노 엑시트(NO EXIT)’ 동참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 태광산업은 성회용 대표이사가 마약 근절을 위한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30일 밝혔다.노 엑시트 캠페인은 마약 중독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마약 범죄의 예방을 위해 경찰청과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가 공동으로 전개하는 범국민적 릴레이 캠페인이다. 출구 없는 미로를 형상화한 대표 이미지와 함께 찍은 인증 사진을 공개한 뒤 후속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성 대표는 지난주 태광그룹 일주학술문화재단 이우진 이사장으로부터 추천을 받았다...

      산업·IT2024-0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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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실론, 독일 ‘테크텍스틸’ 전시회 참가

      실론이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테크텍스틸(Techtextil)’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테크텍스틸’은 산업용 섬유, 기능성 섬유 및 섬유 기술의 전체 스펙트럼을 선보이는 세계 최대 규모의 산업용 전시회로 일반 섬유가 아닌 기능성 섬유 및 산업용으로 사용되는 제품과 원료 기업들이 참여한다. 독일, 프랑스, 중국, 미국 등 대규모 글로벌 섬유 전시회를 주최하는 메쎄 프랑크푸르트에서 주관하며, 59개국의 1,818개사 참가, 47,000명이 참관할 예정이다.실론은 올해 ‘202..

      S경제2024-0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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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효성티앤씨, 섬유 브랜드 2개로 통합…‘프리미엄 브랜드’ 입지 굳힌다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효성티앤씨가 글로벌 섬유 시장을 리드할 ‘프리미엄 브랜드’ 육성에 나선다.   효성티앤씨는 28일 고기능성 섬유 브랜드인 ‘CREORA(크레오라)’와 친환경 섬유 브랜드인 ‘regen(리젠)’의 브랜드아이덴티티를 변경하는 등 섬유 브랜드 개편을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개편은 기존 65개 였던 섬유 브랜드를 2개의 대표 브랜드로 통합하면서 CREORA와 regen이 확보해 온 브랜드 파워의 시너지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차원이다.   ..

      산업·IT2023-1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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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코트라 “럭셔리 브랜드의 도시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한국 섬유 우수성 알린다”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코트라(KOTRA)는 한국섬유수출입협회(섬수협)와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2023 이탈리아 밀라노 우니카(UNICA) 추계 섬유 전시회’ 내 한국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운영하는 한국관은 총 38개사 규모로, 역대 최대 규모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우리 기업들은 친환경·기능성·천연융복합 제품을 중심으로 이탈리아 및 유럽 고가 시장 바이어 공략에 나선다.   밀라노 우니카 전시회는 프랑스 파리 프레미에르비죵(Premiere Visi..

      산업·IT2023-07-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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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기중앙회, ‘제1차 섬유산업위원회’ 개최…다양한 진흥정책 필요”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중소기업중앙회가 8일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2023년도 ‘제1차 섬유산업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위원회는 패션칼라, 직물, 니트 등 섬유산업 관련 중소기업들이 산업 경쟁력 강화, 성장을 위한 대응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구성됐다.앞으로 2년 동안 구홍림 위원장(반월패션칼라사업협동조합 이사장)을 중심으로 섬유산업 중소기업협동조합 이사장과 전문가 등 27인이 업계 현안 논의와 진흥방안을 모색해 나갈 예정이다.이날 위원회에서는 섬유산업 관련 중소기업계 현안 공유 및 애로 발굴, 위원회 운영방안 논의가..

      산업·IT2023-0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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