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서울영상광고제 수상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최규복)의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광고가 제 17회 서울영상광고제에서 TV부문 은상을 수상했다. 유한킴벌리는 1984년 처음 캠페인을 시작한 이래로 지난 37여년간 약 5200만 그루이상의 나무를 심고 가꿔오고 있으며, ‘숲과 사람의 공존’이란 철학을 바탕으로 ‘숲과 나무의 가치와 소중함’에 대해 커뮤니케이션 해오고 있다. 수상작은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의 ‘나무의 새벽’편과 “나무의 밤”편 2편으로 이어지는 연작으로 동화같은 상..

      산업·IT2020-01-1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서울영상광고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서울영상광고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