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대구은행-세븐일레븐, 삼덕동에 '디지털 샵 2호점' 오픈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DGB대구은행이 세븐일레븐과 협업한 편의점 제휴점포인 '디지털 샵 2호점'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생활밀착형 금융서비스 지속 확대하기 위함이다.디지털 샵 2호점은 세븐일레븐 대구삼덕제일점(대구 중구 삼덕동)에 위치하고 있다. 해당 지역은 도심 최대 상권인 동성로 핫플레이스로, MZ세대의 방문 비율이 높은 곳이다. 여기에 인근 주변 신규 아파트 입주 예정으로 지역민들의 금융 수요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본 점포는 키오스크(STM) 1대와 현금자동입출금기(ATM) 1대가 설치돼 24시간 운영된다. 키오..

      금융2023-01-18

      뉴스 상세보기
    • 안산시, 도시재생 뉴딜사업으로 도시경쟁력 높인다…지역 균형발전에 박차

      [안산=김재영기자] 경기 안산시(윤화섭 시장)가 민선7기 들어 도시재생 사업 9건에 선정돼 모두 4,700억원대 예산을 확보, 지역 균형발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도시재생 뉴딜사업은 저출생·고령화 등 다양한 원인으로 쇠퇴한 구도심과 노후 주거지를 활성화해 도시 경쟁력을 높이고 일자리를 창출하는 사업이다. 19일 시에 따르면 민선7기 들어 시는 공공주도 개발에서 벗어나 재생사업 계획부터 사업추진까지 주민과 함께하는 방식으로 지역공동체 회복과 도시경쟁력 향상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이런 노력에 힘입어 시는 지난해 △사..

      전국2022-01-19

      뉴스 상세보기
    • KB국민카드, 생활·쇼핑 특화 '이지 카드' 시리즈 신상품 2종 출시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가 'KB국민 이지픽(Easy Pick) 카드'와 'KB국민 이지온(Easy On) 카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주요 생활 밀착 영역과 온라인, 모바일 특화 영역을 강화했다는 설명이다.먼저, 'KB국민 이지픽 카드'는 쇼핑, 주유, 대중교통 등 주요 생활 밀착 영역과 고객 선호 영역에 대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담은 고객 선택형 상품이다.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와 배달앱(배달의민족/마켓컬리)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

      금융2019-06-2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생활밀착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생활밀착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