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호가든, 안테나와 함께 ‘감각을 깨우는 휴식’ 캠페인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오리지널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이 안테나와 함께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감각을 깨우는 휴식(Break to Awake)’ 캠페인을 벌인다고 27일 밝혔다.    호가든은 브랜드 전용 사이트 ‘어웨이크 바이 호가든’을 오픈하고, ‘휴식’을 주제로 한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인다. 소비자들은 호가든 패키지 뒷면에 새롭게 도입된 QR코드를 스캔해 사이트에 접속,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가 참여한 공연 영상, 편안함을 주는 힐링 영상, ‘휴식’을 즐기는 팁 등을..

      산업·IT2022-05-2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샘김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샘김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