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LG유플러스, 우리카드 고객센터에 ‘AI 음성봇’ 제공…365일 상담 가능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유플러스가 우리금융그룹 계열 카드사 ‘우리카드’에 스마트 고객상담 솔루션인 ‘AI음성봇’을 제공했다고 6일 밝혔다.LG유플러스는 2021년 우리카드의 콜인프라 고도화와 AI기반의 상담품질 관리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한 데 이어, 이번에는 AI음성봇 기반 디지털 상담 채널을 선보이며 금융권 AI고객센터 사업 선도를 위해 지원하고 있다.AI음성봇은 LG유플러스 AI컨텍센터(Artificial Intelligence Contact Center) 솔루션 중 하나로, 인공지능 상담사가 음성으로 ..

      산업·IT2023-04-0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상담품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상담품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