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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H농협카드, '가맹점 매출·상권분석 서비스' 고도화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NH농협카드가 소상공인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가맹점 매출·상권분석 서비스'를 고도화했다고 15일 밝혔다.먼저 전 카드사 일·월별 입금액, 매출액, 수수료 등을 캘린더 형태로 제공하고, 특정 기간 매출 성과와 성장추세를 이미지화해 직관적이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또 내 가맹점이 속한 상권 △하루 평균 이용고객 수 △주 이용요일 및 시간대 △월 총매출액 등 추가 리포트를 제공해 내 가맹점 주변을 이용하는 고객의 실질적인 소비현황 및 행태를 확인 가능하다. 여신금융협회 API 이용동의 ..

      금융2023-0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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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T, 예비 소상공인 창업자 위한 ‘KT창업컨설팅센터’ 열어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KT가 대구 중구에 KT창업컨설팅센터를 열고 예비 창업 소상공인들에게 필요한 상권분석, 마케팅 전략, 경영관리 등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하기 위한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KT창업컨설팅센터는 대구지역 최대 핵심 상권내 위치한 KT애드샵 동성로점 2층에 위치하고 있다. 112.2㎡ (약 32평)의 면적에 전문 컨설턴트가 예비 창업 소상공인에게 상담을 하는 컨설팅룸 2개, 커뮤니티 공간, 창업 상품 홍보관 등을 갖췄다.창업을 희망하는 소상공인은 컨설턴트를 통해 영업 인허가와 관련된 서류 ..

      산업·IT2023-07-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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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T, 서울시 ‘골목경제 살리기’ 나서…빅데이터 활용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KT가 서울시와 함께 진행한 ‘골목경제 부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9일 밝혔다.‘골목경제 부활 프로젝트’는 대학생들이 민관이 함께 제공한 빅데이터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소상공인에게 경영 및 마케팅 컨설팅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다.KT와 서울시, 서울디지털재단, 서울신용보증재단이 함께 지난해 10월부터 시작된 ‘골목경제 부활 프로젝트’를 위해 KT와 서울시는 점포별 일대일 컨설팅을 진행할 대학생 팀을 모집한 후, 선정된 학생들에게 마케팅과 빅데이터 분석 전문 교육을 했다..

      산업·IT2023-0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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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불막열삼, 예비창업자들이 주목해야 할 가장 효율적인 상권 제시

      상권분석은 창업자가 창업 전 준비해야 하는 단계로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많은 창업전문가들이 상권분석의 중요성에 대해 말한다. 매장이 들어갈 입지는 매출과 비용 등에 직접적인 요인이 되기도 하며, 한번 정한 입지는 돌이킬 수 없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고 전한다. 하지만 초보창업자의 경우, 상권분석에 대한 노하우가 없어 어려움을 토로하곤 한다.   이에 막창 프랜차이즈 브랜드 불막열삼이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상권분석을 함께 시행하고 있다.   불막열삼은 가맹점 운영을 하며 쌓은 노하우를 예비가맹점주들..

      S생활2021-0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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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장동민 PC방 '크라우드PC방', 공동투자관리시스템 운영으로 불황에도 성장세 뚜렷

      지난해는 코로나로 인해 PC방 운영에 어려움이 컸다. 개인 PC방은 물론 프랜차이즈 업체들도 도산 및 폐업을 면하기 힘들었다.   이 가운데, 크라우드 PC방의 경우 작년 한해 제주도에만 10개의 신규 PC방이 문을 여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는 국내 유일하게 공동투자관리 시스템으로 PC방 운영을 지원하기 때문이다. 경험 미숙 등으로 인해 PC 창업이 두렵거나 금전적인 여력이 부족한 사람들을 위해 본사가 직접 지분 투자 형식으로 PC방을 운영한다.   이뿐만 아니라 철저한..

      S경제2021-0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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