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풀무원다논, ‘하루요거트’ 브랜드 론칭…“정체성 강화”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풀무원은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이 기존 ‘아이러브요거트’의 브랜드명을 ‘하루요거트’로 변경해 새롭게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이번 브랜드명 변경은 하루 한 컵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요거트 브랜드의 전문성과 특장점을 보다 명확히 전달하겠다는 취지다.‘하루요거트’는 다논이 엄선한 유산균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뼈와 치아를 형성하는데 필요한 주요 무기질 칼슘도 1,00mg(떠먹는 요거트 한 컵 기준) 함유했다. 브랜드명 변경에 따라 제품 패키지 디자인도 일부 변..

      산업·IT2023-02-01

      뉴스 상세보기
    • 농심, ‘라이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선봬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농심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필’의 신제품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알티지(rTG) 오메가3’는 기존 오메가3(TG, EE)보다 순도와 흡수율이 더 높은 것을 말한다.농심 ‘라이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세계 1위인 프랑스 폴라리스사에서 생산한 알티지 오메가3에 일일 영양섭취량을 충족하는 비타민D와 비타민E 등을 더한 제품이다. 오메가3는 혈중 중성지질과 혈행, 눈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비타민D는 뼈의 ..

      산업·IT2022-11-2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비타민D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비타민D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