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이지연의 스마트 스피치] 입찰PT 프레젠터의 경쟁PT에 성공하는 비쥬얼 스피치 전략 3가지

      3초라는 시간은 사람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시간이다. 사업자금이 오가는 입찰PT 자리에서 발표자가 매력적이면 사람들은 그의 말에 더욱 집중하게 된다. 발표자를 바라보고 더 미소를 짓기도 하고, 신뢰까지 하게 된다. 매력적인 첫인상을 주는 것은 여러모로 플러스다. 특히 막대한 자금이 오고 가는 입찰PT에서는 단 3초, 첫인상에서 매력적으로 어필하면 심사위원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다.   필자가 경쟁PT 심사를 가면 매력적인 기업 대표나 실무 PM의 발표 모습은 계속 보게 되고, 그렇지 않으면 발표자료에 눈이 저..

      오피니언2021-06-1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비쥬얼스피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비쥬얼스피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