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리치앤코, '굿리치라운지'로 비대면 서비스 강화

      [서울경제TV=민세원기자] 법인보험대리점 리치앤코가 고객 대면채널 '굿리치라운지'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굿리치라운지'는 지점 내 상주하고 있는 보험 설계사에게 직접 대면 보험상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오프라인 점포이다.  리치앤코는 굿리치라운지를 관악점, 천안점 등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14개 지역에 걸쳐 확대해나가고 있다. 장기 보험은 설계사의 상세한 설명과 고객의 명확한 이해가 필요해 굿리치라운지를 중심으로 비대면 서비스에 집중할 ..

      금융2023-03-14

      뉴스 상세보기
    • 한샘 “홈케어 사업 강화”…부엌·욕실 등 서비스 확대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코로나19 확산 등으로 홈케어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홈케어 사업 강화에 나선다.    한샘은 13일 홈케어 서비스인 ‘한샘홈케어’의 전용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비대면 전문 상담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또, 홈케어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가전과 가구 등 품목 위주의 서비스에서 부엌과 욕실, 집 전체 케어 등 공간 중심으로의 서비스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한샘홈케어는 집안에 있는 가구와 가전뿐만 아니라 공간별로 ..

      산업·IT2022-07-1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비대면상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비대면상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