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블랑풀, 유방암 환자 위해 국립암센터 2,000만 원 기부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블랑풀이 23일 국립암센터에 2,000만 원을 기부하며 유방암 환자 돕기에 나섰다. 기부금은 10월 7일 출시한 제품 ‘필터크림’과 ‘미스테센스 로제’의 판매수익 중 일부로 저소득층 유방암 환자 치료비로 쓰일 예정이다. 블랑풀은 런칭한지 채 1년이 되지 않은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로써 모든 제품이 출시와 동시에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신제품 필터크림은 제품출시와 동시에 선발주가 무려 2만건이 넘어섰고, 현재 1차 오더 물량을 전량 소진한 상태이다. 블랑풀을 글로벌 뷰..

      S생활2019-10-2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블랑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블랑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