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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전자, 보이는 ARS 도입… “고객 편의 높인다”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LG전자는 가전 렌탈 서비스 프로그램인 케어솔루션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보이는 ARS(자동응답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렌탈 고객이 전용 앱을 통해 보이는 ARS로 콜센터에 전화하면 스마트폰 화면에 전체 업무 메뉴를 순서대로 볼 수 있다. 상담사와 통화하지 않고도 결제정보 및 주소 변경, 요금 납부, 케어솔루션 매니저의 연락 요청, A/S접수 등을 365일 24시간 원하는 시간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보이는?ARS는 숫자 버튼을 누르는 기존 방식 보다 고객의 통화시간이 약 30..

      산업·IT2020-0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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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홈쇼핑, '보이는 ARS' 서비스… "고령 고객 불편 해소"

      롯데홈쇼핑이 '보이는 ARS(자동응답시스템)'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9일 밝혔다.'보이는 ARS'란 스마트폰으로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휴대폰 화면에 자동으로 모바일 주문, 배송조회, 취소·반품, 상담원 연결과 같은 메뉴가 표시되는 서비스다.또 각종 혜택을 반영한 예상 구매가격도 확인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보이는 ARS 도입으로 "스마트폰 사용이 익숙지 않은 고연령대 고객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주문 오류 감소는 물론 평균 주문 시간도 10초가량 단축될 것"으로 내다봤다.현재 롯데홈쇼핑 모바일 앱을..

      산업·IT2019-04-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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