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카카오톡 영상 광고 서비스, 수익화 ‘실험’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앵커]국민 메신저 카카오톡이 광고를 통한 수익화 모델에 본격 시동을 걸기 시작했습니다. 본래 채팅목록 최상단에 있던 배너 광고를 넘어, 영상까지 재생될 수 있는 광고로 진화시킨다는 건데요. 김수빈 기잡니다.[기자]국내에서 4,600만명이 이용 중인 카카오톡이 동영상 광고 서비스를 실험하고 있습니다.업계에 따르면, 카톡은 지난달 3일부터 소규모 광고주들을 대상으로 '익스팬더블 동영상 광고'를 시범 운영하는 베타 테스트를 진행 중입니다.이미 카톡은 2년 전부터 채팅목록 최상단에 채팅방 목록 1개 크기의 '..

      산업·IT2021-09-0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배너광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배너광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