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히트터치, 유튜버 '윽박','지기'와 콜라보 화보 촬영

      발열내의 전문 브랜드 ㈜마른파이브(대표 공미애, 정수진)가 인기 유튜버인 '윽박', '지기'와 콜라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윽박&지기는 합산 구독자만 200만 명 이상인 대세 유튜버로 히트터치 발열내의와 함께 코디한 밀리터리룩, 이지룩 등 다양한 패션 화보를 촬영했다.   ㈜마른파이브는 지난 2017년 여름 설립한 이래 기존의 발열내의 제품들이 가지고 있는 불편함과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다. 특히 2019년도 매출 59억 원, 2020년도 예상 누적 거래액만 ..

      S생활2020-12-03

      뉴스 상세보기
    • 뮤지컬 배우 옥주현 ‘레베카’ 스태프 전원에게 쌍방울 ‘히트업’ 깜짝 선물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출연중인 뮤지컬 ‘레베카’ 스태프 전원에게 크리스마스를 맞아 쌍방울 발열내의 ‘히트업’을 깜짝 선물 했다. 23일 쌍방울 관계자는 “옥주현씨 측이 뮤지컬 ‘레베카’가 공연중인 서울 중구 충무아트센터 맞은편에 있는 쌍방울 본사 1층 매장을 찾아 쌍방울의 대표 발열내의 ‘히트업’ 100여 벌을 구매해 갔다”고 밝혔다. 이날 충무아트센터 공연 현장에서는 뮤지컬 ‘레베카’의 출연진과 공연 스태프들이 쌍방울 히트업을 들고 단체 사..

      증권2019-12-23

      뉴스 상세보기
    • 日 유니클로 불매운동 반사이익, ‘토종의류기업’ 제2전성기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유니클로의 히트텍 무료 증정 행사로 한때 주춤한 듯 보였던 일본 불매 운동이 여전히 지속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일 더불어민주당 박광온 의원실은 ‘유니클로 감사제’ 행사 기간 국내 8개 카드사의 신용카드 매출액 현황을 분석해 발표했다. 11월 15일부터 20일까지 유니클로 신용카드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70%가량 떨어진 95억 원으로 나타났다. 지난 10월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67% 가량 감소했다. 반면 국내 SPA브랜드의 매출액은 증가하고 있는 ..

      산업·IT2019-12-0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발열내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발열내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