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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굿투럭, 이커머스 특화 반품 서비스 구축

      운송 모빌리티 컴퍼니 굿투럭(대표 신상우)이 유통 기업이 겪고 있는 반품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이커머스에 특화된 반품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굿투럭 반품 서비스는 자체 연구진이 개발한 택배관리시스템(TMS)을 실시간으로 동기화해 반품 내역과 위치 등의 화주사 반품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직배송 인프라를 통해 불필요한 배송 절차를 줄임으로써 안전하게 반품이 가능하다.또한 부산, 대전, 광주, 대구, 울산, 전주, 창원, 포항 등 광역시 포함 지방 주요도시 8곳과 강서, 남양주, 용인 등 수도권 3곳 인프..

      S경제2022-07-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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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단독] 쿠팡, ‘묻지마 환불’ 중단…"블랙컨슈머 근절"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앵커]쿠팡에서 환불 받기가 이전보다 다소 까다로워질 전망입니다. 그동안 쿠팡은 조건 없는 30일 이내 무료 반품 정책을 펼쳐왔는데, 이를 악용한 사례들이 늘자 조건을 단 환불 정책을 공식적으로 알리고 나섰습니다. 문다애 기자의 단독보도입니다. [기자]쿠팡이 소비자들에게 아무것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던 ‘무료 반품’을 중단하기로 했습니다. 무조건적인 환불 정책을 악용한 사례가 계속 늘어, 더 이상 감당하기 버거운 탓입니다. 당초 쿠팡의 유료 멤버십 ‘쿠팡와우’ 회..

      산업·IT2022-0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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