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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진공 “고충상담에서 지원사업 안내까지”…‘달리는 국민신문고’ 참여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소진공)은 국민권익위원회의 달리는 국민신문고에 참여해, 소상공인과 지역주민들의 소진공의 여러 사업에 대한 궁금증과 애로사항에 대하여 상담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권대수 소진공 부이사장은 지난 4일 안산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에 설치된 민원 상담장에서 직접 고충 상담서비스에 나섰다.   소상공인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는 저금리 대출, 지원금과 창업관련 문의에 대해 공단에서 지원하는 각종 사업을 소개했으며, 고물가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과 비대면 쇼핑..

      산업·IT2023-07-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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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화성도시공사, 고객지원센터 운영…민원 상담 상시 대기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화성도시공사(HU공사)가 시민의 편의 향상을 위해 이달부터 고객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고객지원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공사 업무 관련 불편사항, 건의사항, 질의사항 등에 대해 상담한다.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상담사가 상시 대기 중이며, 상담사가 통화 중일 경우 콜백(Call-Back) 서비스도 제공한다. 상담사가 직접 민원을 해결할 수 없는 경우 담당자에게 직접 연결돼 원활한 처리가 진행되도록 했다. 처리단계별로 민원인에게 알림 서비스를 ..

      부동산2020-1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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