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위클리비즈] "이 큰 걸 왜 사냐고? 재밌으니까" … 8인분 점보라면 300만 개 '불티' 外

      △"이 큰 걸 왜 사냐고? 재밌으니까" … 8인분 점보라면 300만 개 '불티'GS25에서 출시한 8인분짜리 점보라면, 요샌 없어서 못 팔 정도라는데요.지난해 5월부터 출시된 점보 용기면 시리즈의 누적 판매량이 지난달 기준 300만 개를 돌파했답니다.유튜브엔 이 점보라면 ‘완그릇’에 도전하는 먹방 영상들이,각종 SNS엔 “점보라면을 찾으러 동네 편의점을 다 뒤졌지만 실패했다”는 하소연이 넘쳐납니다.인기 이유에 대해, 주 소비자인 MZ세대는 “신기하고 재미있어서"라고 답합니다.맛있어서, 필요해서가 아닌 재..

      산업·IT2024-04-12

      뉴스 상세보기
    • ‘원조 K-뷰티’ M&A 매물로…‘미샤’ 매각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1세대 화장품 브랜드인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가 인수합병(M&A) 시장에 매물로 나왔습니다.사모펀드 운용사 IMM 프라이빗에쿼티(IMM PE)는 에이블씨엔씨 지분 59.2% 매각한다고 밝혔습니다. 15일 종가 기준 에이블씨엔씨의 시가총액은 1,563억원으로 예상 매각가는 약 2,000억원입니다. 지난 2017년 IMM PE가 에이블씨엔씨를 인수한 이후 중국 사드, 코로나19 등의 악재가 이어지며 지난해 224억원의 영업적자를 기록한 점이 매각에 영향을 끼쳤다는 분석입니다.한편,..

      증권2022-09-17

      뉴스 상세보기
    • '코로나 쇼크' 에이블씨엔씨, 작년 영업손실 660억원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화장품 기업 에이블씨엔씨가 지난해 적자로 돌아서며 휘청였다.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매장 매출이 크게 줄어든 탓이다. 에이블씨엔씨는 오프라인 중심에서 온라인으로 사업구조를 변경하고 해외 시장을 확대해 위기를 타개하겠다는 계획이다.에이블씨엔씨는 지난해 연결 기준 3,044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전년 대비 27.9% 감소한 수치다. 영업손실은 660억, 당기순손실은 874억으로, 영업손익은 적자 ..

      산업·IT2021-03-05

      뉴스 상세보기
    • 에이블씨앤씨, 코로나 여파에 3분기도 적자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화장품 브랜드 미샤 등을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가 코로나19 여파에 올해 3분기도 적자를 기록했다.에이블씨엔씨는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670억원, 영업손실 150억원, 당기순손실 154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29% 줄었으며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적자가 지속됐다.  이번 실적 악화는 코로나19로 인한 오프라인 및 해외시장 매출 타격 때문이다. 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이번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

      산업·IT2020-11-16

      뉴스 상세보기
    • 미샤, 자외선 차단제 50% 할인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이달 31일까지 자외선 차단제 5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세이프 블록 RX 커버 톤업 선(50㎖)’과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에센스 선 밀크(70㎖)’, ‘초공진 설본 미백 선크림(50㎖)’ 등 미샤의 베스트셀러 자외선 차단제 20여 개 품목이 포함됐다./dalove@sedaily.com 

      산업·IT2020-10-0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미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미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