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아시아나항공, 대한민국 광고대상 오디오 부문 대상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아시아나항공은 SNS 광고 ‘몽골이 부르는 소리’ 편이 ‘2019 대한민국 광고대상’ 오디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아시아나항공이 대상을 수상한 ‘오디오 부문’은 올해 신설된 수상 부문으로, 매체 제한 없이 오디오를 활용한 광고 소재의 독창성과 우수성을 평가했다.아시아나항공은 이번 몽골 울란바토르 노선의 신규 취항을 기념하며 총 4편의 SNS 캠페인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 특히 강가를 달리는 말발굽 소리의 ‘마중’ 편, 전통 음식인 허르..

      산업·IT2019-11-2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몽골이부르는소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몽골이부르는소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