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버거킹, 멤버십 서비스 론칭과 함께 브랜드 앱 이용자 수 증가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버거 브랜드 버거킹의 신규 멤버십 서비스가 론칭 한 지 한 달 만에 소비자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버거킹이 작년 12월 새롭게 선보인 멤버십 서비스는 ‘커피 무료 교환권’, ‘와퍼 단품 교환권’ 및 ‘할인 쿠폰’ 등 고객에게 다양한 맞춤 혜택을 제공한다.버거킹에 따르면 신규 멤버십 서비스 런칭 이후 버거킹 브랜드 앱의 일간 활성 이용자(DAU)는 평균 51% 이상 증가했고, 그 효과로 12월 월간 활성 이용자 수 역시 140만을 돌파했다. 이는 16년 5월 앱 출..

      산업·IT2022-01-1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멤버십서비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멤버십서비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