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캐치테이블 "디저트 픽업 이용 남성 중 절반은 3040"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젊은 세대와 여성들이 즐기던 달콤한 디저트가 이제 3040 남성들의 입맛까지 사로잡고 있다.29일 외식업 전문 통합 솔루션 기업 와드가 운영 중인 캐치테이블에 따르면 디저트 픽업 서비스를 이용한 남성 고객 중 3040 세대가 51.5%로 1020 세대(45.9%)를 뛰어넘는 수치를 기록했다. 실제로 최근에는 중년 남성 개그맨 들이 함께 카페 투어를 다니며 디저트를 즐기는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캐치테이블은 이러한 디저트 트렌드에 대한 요인으로 접근성 확대, SNS 유행에 따른 디토소비 확산 등..

      산업·IT2024-02-29

      뉴스 상세보기
    • 캐치테이블, 크리스마스에 레스토랑 예약 가능한 ‘리미티드 위크’ 실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외식업 통합 솔루션 기업 와드는 캐치테이블이 레스토랑의 연말 예약을 선점할 수 있는 ‘리미티드 위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실시하는 ‘리미티드 위크’ 프로모션은 800여개 레스토랑을 먼저 예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캐치테이블은 가이드북 선정 레스토랑부터 앱 내 누적 저장 수 10만 건을 돌파한 맛집, 빈자리 알림 월 평균 1,000개 이상 맛집 등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레스토랑 60여곳을 엄선했고, 미우, 이속우..

      산업·IT2023-11-08

      뉴스 상세보기
    • 하림, 더미식 국물요리 라인업 확대…TVC 본격 온에어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하림은 더미식 국물요리의 라인업을 대폭 강화했다고 26일 밝혔다. 하림 국물요리는 출시 이후 제품 라인을 확장해 현재까지 20종으로, 맛집 이상으로 끌어올린 퀼리티와 고흥 미역, 광천 토굴 새우젓 등 최상의 산지 재료에 아욱국, 한우사태곰탕 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메뉴로 고객의 선택 폭도 동시에 넓혔다.  이와 더불어 하림은 더미식 국물요리 라인업 강화에 발맞춰 TVC를 본격적으로 온에어했다. 각각의 국물요리마다 ‘쉽게 타협하지 않은 맛집의 고집 그대로’라는 ..

      산업·IT2023-10-26

      뉴스 상세보기
    • 세스코, ‘제주도 위생 맛집으로 가을여행하세요’ 이벤트 진행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 회장 전찬혁)가 제주도 관광객을 대상으로 세스코 멤버스 매장 방문 인증샷 이벤트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여행토털서비스 플랫폼 제주패스와의 제휴를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세스코가 위생을 관리하는 식당, 카페, 베이커리 등 제주도의 위생 맛집을 관광객들의 SNS를 통해 공유함으로써 침체된 제주 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참여 방법은 제주도 내 세스코 멤버스 매장 방문 후 해당 매장의 멤버스 마크 사진을 매장명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

      S생활2023-10-13

      뉴스 상세보기
    • 티웨이항공, 구마모토현과 인천-구마모토 공동 프로모션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티웨이항공은 구마모토현과 함께 인천-구마모토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이달 13일 오전 10시부터 10월 9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 인천-구마모토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여행객을 위한 합리적인 항공 운임을 제공한다.   우선 인천-구마모토 노선 초특가 항공권 이벤트로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총액 기준 11만4,800원부터 판매한다. 탑승 기간은 이달 13일부터 내년 3월 30일까지며, 이 중 일부 기간은 제..

      산업·IT2023-09-1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맛집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맛집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