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링티제로x챌린저스, 대국민 수분 충전 캠페인 '하이드레이션 챌린지' 시작

      프리미엄 수분 충전 음료 ‘링티제로 복숭아 맛’과 전 국민 목표 달성 플랫폼 ‘챌린저스’가 최근 파트너십 체결을 마쳐 ‘하이드레이션 챌린지’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수분 섭취 도전하기’라는 의미를 지닌 ‘하이드레이션 챌린지’는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며 매일 일정량의 물을 섭취하도록 장려하는 캠페인이다.   체내 수분이 단 2%만 부족해도 두통, 어지럼증, 피부질환 등을 유발하지만 현재 대한민국 성인은 WHO 일일 수분 섭취 권장량의 약 50%의 수분만을 섭취..

      S생활2021-05-0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링티제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링티제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