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MZ세대 사로잡는 ‘젠더리스’가 뜬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남녀 성별에 얽매이지 않는 '젠더리스(Genderless)'가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남성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슈트가 여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화장품 광고 속에 남자 모델이 등장하는 등 점차 '젠더리스'라는 키워드가 소비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공하고 있다. 뷰티업계도 이러한 트렌드에 발 맞춰 남녀 성별에 국한하지 않는 다양한 젠더리스 아이템을 선보인다. 10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리듀어(Réduire)는 지난달 젠더 뉴트럴 비건 스킨케어..

      산업·IT2020-12-10

      뉴스 상세보기
    • 리듀어, 젠더 뉴트럴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리듀어(Réduire)가 젠더 뉴트럴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로 새롭게 재탄생한다고 18일 밝혔다. 리브랜딩과 동시에 새로운 신제품 라인을 선보인다. 리듀어는 리브랜딩을 통해 남녀 모두가 데일리 아이템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는다는 목표다. 특히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인증을 받았으며 동물실험을 반대하는 PETA 인증 비건&크루얼티 프리 브랜드이기도 하다. 저자극 테스트 완료 및 피부에 유해한 성분으로 주로 언급되는 20가지 성분과 알레르기 주의 성분을 모두..

      산업·IT2020-11-1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리듀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리듀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