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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홈쇼핑, 해외 브랜드 수입 사업 진출…'랩스'·'우프웨어' 단독 론칭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롯데홈쇼핑은 해외 패션 브랜드의 판권을 인수해 국내에 유통하는 수입 사업을 전개하며 첫 번째 브랜드로 이태리 비건 패션 브랜드 ‘우프웨어’를 국내 단독으로 선보인다.롯데홈쇼핑은 미래 성장을 위한 신사업의 일환으로 해외 브랜드 유통 사업을 통해 수익을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국내 론칭 이력이 없는 글로벌 패션, 잡화 브랜드를 발굴해 사업권 계약을 체결하고 공식 수입한다. 수입 상품은 자사 채널이 아닌 패션 전문몰, 편집샵 등 외부 쇼핑 플랫폼에서 판매하고, 인플루언서 협업 광고, 숏폼 영상 제..

      산업·IT2024-03-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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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휴넷, AI기업교육 플랫폼 '랩스(LABS)' 본격 상용화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은 AI 기업교육 플랫폼 ‘랩스(LABS)’를 본격 상용화한다고 9일 밝혔다.랩스는 기업이 사내 교육 시 활용할 수 있는 빅데이터 기반 인공지능 학습 관리 솔루션이다. 현재까지 3,000여 개 기업, 300만 명의 학습 데이터가 축적됐다. 주요 기능으로는 △7,000여 개 교육 과정 기본 탑재 △유튜브, 뉴스 등 오픈 콘텐츠를 활용한 학습 설계 △빅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교육 추천 △회사별 최적화된 메뉴 구성 △오프라인 교육의 설계 및 학습을 온라인에서 관리..

      전국2020-1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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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IZ&CEO] 휴넷 “교육계 아마존으로 유니콘기업 되겠다”

      [앵커]기업의 교육 콘텐츠와 플랫폼을 제공하는 평생교육 기업 휴넷이 창립 20주년을 맞았습니다. 휴넷은 2050 비전을 발표하고 교육계 아마존으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김혜영 기자입니다. [기자]1999년 창립된 평생 교육기업 휴넷.지난 20년간 3만5,000여개 기업과 616만명의 수강생과 함께 성장해왔습니다. 이러한 성장세를 바탕으로 휴넷은 2022년 기업 가치 1조원의 유니콘 기업에 도전합니다. 교육계 아마존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입니다. [인터뷰]조영탁/휴넷 대표 “2022년까지 매출액 ..

      산업·IT2019-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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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휴넷“400억 투자해 AI 기반 에듀테크 선도”

      [앵커]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이 400억원의 대규모 투자를 통해 인공지능과 빅데이터 등을 활용한 맞춤형 교육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로 AI를 이용한 학습 시스템을 개발했는데, 이를 바탕으로 교육에 기술이 접목된 에듀테크 시장의 선도주자로 국내를 넘어 해외시장으로 뻗어 나가겠다는 포부입니다. 김혜영 기자입니다. [기자]불이 나자 직원이 화재가 발생한 위치를 찾습니다.분말, 하론, 이산화탄소 중 전기화재에 알맞는 소화기를 선택하고 불을 끕니다.회사의 구조와 똑같은 가상현실(VR)을 통해 자연스럽게 대피로 등을 익힐..

      산업·IT2019-0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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