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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메디톡스, 고기능 화장품 '뉴라덤' 들고 日 뷰티 시장 출격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메디톡스가 자체 개발한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NEURADERM·사진)이 일본의 전자상거래 플랫폼 ‘라쿠텐 이치바(라쿠텐)’에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뉴라덤은 메디톡스의 신경과학, 피부과학 핵심 원료 ‘엠바이옴(M.Biome)’을 기반으로 한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국외에서는 ‘아마존’, ‘쇼피(Shopee)’ 등 유통 채널을 잇따라 확보하고, 국내에서는 고기능성 프리미엄 제품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을 출시해 홈쇼핑 채널에서 완판을 기록..

      산업·IT2024-0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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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큐익스프레스, 日 최대 이커머스 기획전 맞춰 대규모 항공 운송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팬아시아 이커머스 물류플랫폼 큐익스프레스(Qxpress)가 일본 최대 쇼핑시즌을 맞아 한국 상품 수출을 위한 대규모 항공 운송을 실시한다.큐익스프레스는 일본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입점한 국내 중소기업의 물량을 실어나르기 위해 아시아나항공의 단일 화물기편 적재용량 20톤을 확보했다고 9일 밝혔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지난해 국내 기업의 수출이 전년보다 감소한 상황에서 대일 온라인 수출 활성화에 나섰다.일본의 회계연도가 마감되는 3월은 라쿠텐, 큐텐재팬 등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최대 할인폭의 기획전들이 ..

      산업·IT2021-03-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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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김동환의 정치워치] 라쿠텐과 아마존

      라쿠텐이 동요하고 있다. 일본의 인터넷 쇼핑 사이트 라쿠텐은 올해 3월부터 배송료 무료화를 실시한다는 방침을 발표했으나, 판매자에게 그 부담을 지게 하려는 움직임에 일부 판매자들이 격하게 반발하고 있기 때문이다. 일본 공정거래위원회는 독점금지법 위반 가능성을 제기하며 조사방침을 밝히기도 했다. 라쿠텐의 창업자인 미키타니 히로시(​이에 비해 아마존은 대부분의 상품을​ 직접 소비자에게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순수한 소매점이며, 소비자가 고객이 되는 셈이다. 물론 라쿠텐 역시 소비자가 라쿠텐 시장에서 상품을 구매하지 않..

      글로벌2020-0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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