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현대차, 브랜드 캠페인 영상 ‘두 번째 걸음마’ 공개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현대자동차가 23일 ‘웨어러블 로보틱스(착용형 로봇공학·Wearable Robotics)’ 기술로 하반신 장애를 가진 장애인 양궁 국가대표 박준범 선수에게 새로운 걸음을 선사하는 프로젝트인 ‘두 번째 걸음마’ 영상을 공개했다.현대자동차는 지난해 11월 차세대 브랜드 비전 ‘인류를 위한 진보(Progress for Humanity)’를 소개하기 위해 ‘Because of You’를 테마로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했다.현대자동차는 첫 번째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 ▲로보틱스 ??..

      산업·IT2020-01-23

      뉴스 상세보기
    • 현대차, ‘휴머니티를 위한 진보' 담은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현대자동차가 새로운 브랜드 비전을 담은 신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5일 처음으로 공개했다.이번에 공개된 4개의 영상은 현대차가 추구하는 미래 기술의 진보는 오직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을 향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Because of You’라는 테마로 진행된다.현대자동차는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들의 니즈(needs)를 충족하고 시장의 흐름을 주도하기 위해서는 상품의 기능적 측면을 중시하던 커뮤니케이션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고객의 시간’을 더욱 가치 있게 만드는 미래 모빌리티..

      산업·IT2019-11-0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라스트마일모빌리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라스트마일모빌리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