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공영홈쇼핑, ‘눈꽃동행축제’ 개막 맞춰 특집방송 진행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공영홈쇼핑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눈꽃 동행축제’ 개막에 맞춰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공영라방’, 동대문 현장서 릴레이 생방송 진행공영홈쇼핑은 7일 오후 6시 서울시 동대문 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리는 ‘눈꽃 동행축제’ 개막식에 맞춰 라이브 커머스인 ‘공영라방’과 TV 홈쇼핑을 통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특히, ‘공영라방’에서는 릴레이 특집방송으로 동행축제 개막식 현장에서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특집 방송에서는 우수한 우리 중소기업 상품을 엄선하여 특가로 준..

      산업·IT2023-12-06

      뉴스 상세보기
    • “온 국민 온기 나눠요”…중기부, ‘눈꽃 동행축제’ 개최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올해 마지막 동행축제가 ‘온 국민 힘 모아, 온기를 나누자’는 캠페인과 함께 12월 4일부터 연말까지 28일간 열린다.중소벤처기업부 이영 장관은 이번 동행축제 홍보모델인 소상공인들과 29일 서울청사 본관 브리핑룸에서 눈꽃 동행축제 추진계획을 발표했다.이번 동행축제는 5월 봄빛, 9월 황금녘 동행축제에 이은 올해 3번째 동행축제이며, 그동안 중소벤처기업부는 동행축제를 통해 ‘온 국민이 소비의 힘을 모아 내수 활력을 만들자’는 내용으로 ‘온 국민, 힘 모으기’ 캠페인을 전개해왔다.눈꽃..

      산업·IT2023-11-29

      뉴스 상세보기
    • 중기부, ‘황금녘 동행축제’ 최종 실적 발표…1조7,135억원 기록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중소벤처기업부가 올해 두 번째 동행축제인 ‘황금녘 동행축제’ 최종 실적이 총 1조7,135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연장 전 행사 기간인 8월 30일부터 9월 27일까지의 집계 기준이며, TV홈쇼핑 등 온라인 채널, O2O 플랫폼·정책매장 등 온·오프라인(7,350억원), 온누리상품권(3,949억원) 등 직·간접 매출을 기록했다. 이와 별도로 같은 기간 동행축제와 연계한 지역사랑상품권이 5,836억원 판매되어 소상공인·전통시장의 매출 확대에 도움을 주었다.당초 황금녘 동행축..

      산업·IT2023-10-17

      뉴스 상세보기
    • 중기부, 동행축제 매출 1조2,649억원 달성…10월 8일까지 연장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중소벤처기업부가 황금녘 동행축제의 매출실적이 9월 24일(26일차) 기준으로 1조2,649억원을 기록하며, 당초 목표치인 1조2,000억원을 초과 달성했다고 밝혔다.아울러, 9월 27일까지 총 29일간 진행 예정이었던 동행축제 기간을 6일 간의 추석 연휴와 중국 국경절 연휴 등 방한 관광객 특수를 감안해 10월 8일까지 연장(40일)하고, 할인행사도 계속 이어간다고 밝혔다.먼저, 91개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1만8,000여개사의 중소기업·소상공인들이 참여한다.쿠팡, 티몬, 11번가, 위메프 등..

      산업·IT2023-09-26

      뉴스 상세보기
    •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 “전통시장에서 추석 준비하세요”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박성효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사장이 26일 오후 추석, 동행축제 전통시장 주간(9월 21~27일)을 맞이해 대전 중리시장을 방문했다.박성효 이사장은 이날 상인회 관계자들과 함께 시장을 둘러보며 동행축제 진행 현황을 점검하고, 추석맞이 장보기로 떡, 과일 등을 구입하며 3고,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했다. 장보기 행사로 구입한 물품은 대전시 사회복지시설인 성우보육원에 기부하며 나눔문화 확산에 나섰다.  한편, 지난 22일에는 박성효 이사장이 소진공 청년인턴들..

      산업·IT2023-09-2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동행축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동행축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