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아시아나 “굿바이 보잉747”…25년 9개월 운항 마치고 은퇴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손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하늘 위의 여왕' B747점보와의 마지막 여정에 함께 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과 이 특별한 여행을 함께할 수 있어 영광입니다”    아시아나항공은 보잉 747 여객기(HL7428)가 마지막 비행을 마치고 은퇴한다고 25일 밝혔다. ‘하늘 위 여왕’, ‘점보’ 등으로 불리며 항공 여행의 대중화를 이끌었던 보잉 747-400여객기의 국내 마지막 비행이다.   지난 25년 9개월 동안 수많은 승객들의 추억..

      산업·IT2024-03-25

      뉴스 상세보기
    • 제주항공, 국제선 취항 15주년…누적 4,492만명 탑승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제주항공이 지난해 말까지 국제선 항공편으로 실어 나른 승객은 총 4,492만명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지난 2005년 출범한 제주항공은 2009년 3월 20일 인천~오사카 노선을 시작으로 국제선 운항에 나섰고, 오는 20일 국제선 취항 15주년을 맞습니다.   국제선 승객은 2009년 15만명에서 매년 늘어 2019년엔 최고치인 836만명을 기록한 뒤 코로나19 팬데믹의 영향으로 쪼그라들었다가 지난해 다시 736만명으로 회복했습니다.   제주항..

      산업·IT2024-03-18

      뉴스 상세보기
    • 기아, EV5 국내 첫 선…전기차 대중화 속도

      [앵커] 기아가 EV6와 EV9에 이어 세 번째 전동화 SUV인 EV5를 국내 처음으로 공개했습니다. 기아는 전동화 라인업을 확장해 전기차 대중화에 속도를 낸다는 계획입니다. 박세아 기자입니다. [기자]‘기아 EV 데이’에서 공개된 준중형 전동화 SUV 모델 EV5.외관은 각진 정통 SUV 형태에 날렵한 라인을 갖췄고, 실내에는 1열 좌석 시트를 연결해 개방된 느낌을 더했습니다. 기아는 EV5를 전동화 전략의 핵심이 될 모델로 소개했습니다. [싱크] 송호성 기아 사장“기아는 다양한 ..

      산업·IT2023-10-13

      뉴스 상세보기
    • 제주항공, 신규 캠페인 슬로건 공개…"일상 속 여행 의미 강조"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제주항공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으로 ‘가자, 우리에겐 J(제주항공)가 있다’를 14일 공개했다.    제주항공은 ‘가자, 우리에겐 J(제주항공)가 있다’라는 새로운 슬로건에 출·퇴근길, 대화 중, 식사 시간 등 평범한 일상 속 갑자기 여행이 떠오르는 순간부터 여행이 마무리될 때까지 고객의 모든 여정에 함께하고 싶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고객들로 하여금 여행이 떠오르는 순간 우리의 여행을 바꿔온 ‘제주항공’이 바로 옆에 있음을 상..

      산업·IT2023-09-14

      뉴스 상세보기
    • 이볼루션, ‘제1회 전기차에 진심인 사람들 어워드’ 성료

      ㈜이볼루션(대표 조현민)이 전기차 대중화를 위해 지난 15일 서울콘래드호텔에서 개최한 ‘제1회 전기차에 진심인 사람들 어워드’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올해 처음 개최하게 된 ‘전기차에 진심인 사람들 어워드’는 전기차 대중화 시대를 이끌어 나가는데 기여하는 이들에 대한 응원과 지지를 통해 보다 신뢰할 수 있는 전기차 사용문화를 조성해 위해 마련됐다.특히 전기차 인식 개선 등 전기차 관련 업계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개인 또는 단체를 매월 선정할 예정으로 곳곳에서 활동하고 있는 숨은 주역들을 발굴하고, 그 공..

      S경제2022-12-1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 SEN News삼성, ‘폴더블폰’ 대중화…공시지원금 대폭↑

      SEN 경제라이브

      2021-08-19 (목) 09:00:00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대중화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