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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위클리비즈] "먹고 싶다는데 안 사 줄 수도 없고"…에버랜드 음식 값에 부모 허리 '휘청' 外

      ▲ "먹고 싶다는데 안 사 줄 수도 없고"…에버랜드 음식 값에 부모 허리 '휘청'에버랜드 음식, 아기자기하고 알록달록한 모양새와는 다르게 가격이 참 사악합니다.최근 산리오는 아이들의 '최애' 캐릭터로 자리잡았는데요.그런 만큼, 이번 봄 기획으로 에버랜드에서 선보인 쿠로미 팝콘과 폼폼푸린 카레 등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죠.두 먹거리의 가격은 각각 2만9,000원과 1만7,800원.학부모들은 “아이가 원하니 사주긴 했지만, 양도 많지 않은데 가격이 너무 비싸 부담스러웠다”고 입을 모았습니다.전국민적 인기를 끌고 있는 ..

      산업·IT2024-0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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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당근마켓과 이색체험 이벤트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당근마켓과 함께 ‘당근알바 이색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쿵야 레스토랑즈’에서 100인의 ‘당근알바’ 시식 알바생 모집 공고를 내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알바생으로 선발되면 쿵야 레스토랑즈가 보내주는 음식을 시식하는 미션이 주어지며, 당근이 들어간 음식을 먹어보고 시식 후기를 SNS에 올리면 알바 수행이 완료된다.엠엔비와 당근마켓은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의 알바생에게 빕스 기프트카드 5만원권(3명), 본죽&am..

      산업·IT2023-0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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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진공, 소상공인 온라인 시장 진출지원 ‘속도’…“O2O플랫폼 활용비용 지원”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소진공)은 지난 7일부터‘2022년 소상공인 O2O 플랫폼 진출 지원 사업’에 참여할 소상공인 모집을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소진공은 이 사업을 통해 소상공인이 오프라인 위주의 영업방식에서 벗어나 온라인 시장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O2O플랫폼 활용 비용 30만원 상당(업체당)을 지원한다. 또한 정부지원금 외에도 O2O플랫폼사와 상생협약을 체결해 광고·마케팅 등 플랫폼사별 특화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지원규모는..

      산업·IT2022-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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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고거래앱 만족도 '뚝'…이용자 24% "피해 경험"

      중고거래앱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다른 서비스 분야에 비해 저조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용자 중 23.8%는 피해를 보기도 했습니다.한국소비자원이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대표 중고거래앱인 당근마켓과 번개장터, 중고나라, 헬로마켓의 종합 만족도는 5점 만점 기준 평균 3.48점입니다. 이는 지난해 하반기 소비자원이 조사한 10개 서비스 분야 종합만족도 평균 3.61점보다 낮은 수치입니다.서비스 품질 요인별로는 ‘효율성’ 만족도가 3.68점으로 가장 높았고, 고객 불만족 해결과 관련한 '공감성' 만족도가 3.46점으로 가장 낮았..

      산업·IT2022-0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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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당근마켓, C2C 시장 ‘자율규제’ 나섰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마켓이 C2C 시장 자율규제에 나섰다. 급부상한 C2C 시장에서 이용자 보호에 대한 균형 있는 정책 마련과 필요성이 커지고 있음에 따른 것이다.당근마켓이 ‘프라이버시 정책 및 이용자 보호 위원회(이하 ‘이용자보호위’)’를 출범했다고 4일 밝혔다.이용자보호위는 건강한 하이퍼로컬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한 당근마켓 자율규제의 일환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부상한 C2C(개인 ..

      산업·IT2022-04-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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