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에이블리, 옷장 밖으로 눈 돌려 매출 '쑥'… 생활용품 판매로 성장 톡톡히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문구, 홈데코, 취미 등 라이프 카테고리 거래액이 최대 7배 성장했다고 22일 밝혔다.에이블리 라이프관 2월 거래액 및 주문 고객 수는 전년 동기 대비 60% 증가했다. 주문 고객 비중을 연령대별로 살펴보면 20대 50%, 10대 30%, 30대 이상 20% 순이다.연령대별 신규 고객 증가 추이는 20대가 24%, 30대는 52% 늘어 10대부터 30대까지 연령층이 확대됐다는 설명이다.MZ세대를 중심으로 각종 ‘꾸미기’가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다이어리 및 플..

      산업·IT2024-03-2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다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다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