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오브제, ‘스틱 파운데이션’ 누적 판매량 85만개 돌파

      어댑트의 남성 그루밍 브랜드 오브제(대표 박정하)가 자사 인기 제품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이 누적 판매량 85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은 로션, 파운데이션, 선크림 3가지 기능을 한 번에 갖춘 데일리 메이크업 제품으로 사용하기 좋은 올인원 스틱 파운데이션이다. 특히 2중 코어 구조 제형으로 촉촉하면서도 커버력 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극세모 브러쉬가 장착돼 눈 및, 코 옆, 입가 등 굴곡진 부분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업체는 해당 제품이 남성 소비자들을 위한 간편한 사용법..

      S생활2023-08-16

      뉴스 상세보기
    • hy, ‘야쿠르트 그랜드’ 누적 판매량 1억병 돌파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hy는 자사의 대용량 발효유 브랜드 ‘야쿠르트 그랜드’ 누적 판매량이 1억병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야쿠르트 그랜드는 2015년, ‘야쿠르트’를 대용량으로 즐기고 싶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출시했다. 용량은 280ml로, 기존 제품의 4배 이상이다. 출시 당시 SNS를 통해 입소문이 나며 일평균 7만병씩 팔렸다. hy는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꾸준히 높여왔다. 새콤달콤한 과일 맛을 모티브로 한 제품을 포함해 450ml, 750ml 크기의 중·대용량을 선보..

      산업·IT2023-06-22

      뉴스 상세보기
    • 팔도 왕뚜껑, 32년간 22억개 팔렸다…“비결은 푸짐함”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종합식품기업 팔도는 대표 용기면 '왕뚜껑'의 누적 판매량이 22억개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10월 기준 누적 판매량 8,000만개를 기록하며 자체 판매량 최대치까지 경신했다. 연말까지 9,000만개 이상 팔릴 것으로 예상된다. 전년 같은 기간 대비 약 20% 신장한 수치다.   왕뚜껑 최근 다양한 방식으로 브랜드를 확장하며 인지도를 높여왔다. 봉지면 형태의 '더왕뚜껑'과 매운맛을 극대화한 '킹뚜껑'이 대표적이다.​   킹뚜껑의 경우 국내..

      산업·IT2022-11-2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누적판매량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누적판매량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