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슈링크플레이션은 남말" 농심켈로그, 컵시리얼 33% 증량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농심켈로그가 ‘컵시리얼’의 가격은 동결하고 제품 중량을 늘렸다고 3일 발표했다. 명목가격은 그대로 두면서 제품 크기나 용량 축소해 사실상 가격을 인상하는 ‘슈링크플레이션’ 현상과는 정반대 조치다.컵시리얼은 농심켈로그에서 지난 2016년 출시한 제품이다. 한 끼 분량의 시리얼이 컵 용기에 담겨있어 1인 가구 또는 간편한 식사 대용을 찾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제품이라는 설명이다.농심켈로그는 이 컵시리얼 가격을 편의점 기준 1,900원으로 유지하면서, 중량을 30g에서 40g으로 증량했다고..

      산업·IT2024-04-03

      뉴스 상세보기
    • 식품업계, '온택트'로 소비자 입맛 공략 박차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식품업계가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내세우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26일 통계청에 따르면 코로나19 사태로 지난해 1월부터 10월까지 온라인 식품시장 거래액은 34조6,00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0.3% 급증했다. 이런 추세에 맞춰 식품업계에서도 앞다퉈 온라인 경쟁력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유통채널과 협업한 단독 상품을 선보이고, 라이브 커머스 또는 자사몰을 통해 판매 채널을 확장하거나 소비자의 편의성에 중심을 둔 구독 서비스를 출시하는 등이다. ◆농심켈로..

      산업·IT2021-01-26

      뉴스 상세보기
    • 식음료업계, 사회적 거리두기에 SNS 이벤트 강화

      3일 식음료업계에 따르면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은 특허유산균을 담은 장건강 기능성 발효유 '프로바이오'의 신규 광고 론칭을 기념해 오는 9일까지 '프로바이오 광고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르밀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고 광고 영상을 시청한 후, 개인 SNS에 공유해 프로바이오를 소개하고 댓글을 남기면 참여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프로바이오 1박스, 마트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비대면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산업·IT2020-09-03

      뉴스 상세보기
    • 우유부터 아이스크림까지 다양하게 즐긴다…“미숫가루의 변신”

      ◇미숫가루와 우유의 만남 ‘미숫가루우유’ 꾸준한 인기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은 ‘꿀이 든 미숫가루우유’를 선보이고 있다. 원유 70%에 현미, 대두, 보리, 흑미, 수수, 참깨 등 곡물에 국내산 꿀을 첨가해 진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CU는 프리미엄 가공유 ‘어른우유 검은콩 미숫가루’를 출시했다. 자극적이지 않은 맛과 가벼운 한 끼를 찾는 성인들을 겨냥해서 만든 식사 대용 우유로, 부드러움과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식사 대용식에 걸맞게 미숫가루와 함께 검은콩을 더해 곡물의 건강함을..

      산업·IT2020-05-2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농심켈로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농심켈로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