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이마트, ‘선불충전형 이마티콘’ 출시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이마트는 이마트 앱에서 ‘선불충전형 이마티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기존 잔액관리형, 전액사용형 이마티콘은 이마트 앱 외부 채널에서 그대로 운영한다.이마티콘은 이마트/트레이더스/노브랜드 직영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금액권이다. 지난 2018년 첫 발행 이후 매년 거래액이 늘고 있으며, 이에 2023년 거래액은 판매 첫 해 대비 27배 이상 증가했다.이마트 앱에서 판매하는 선불충전형 이마티콘은 구매와 사용이 편리하며, 주기적인 가격 혜택을 통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산업·IT2024-02-21

      뉴스 상세보기
    • 신세계L&B·노브랜드, 와인 ‘비비드’ 2종 출시…“합리적 가격+국가별 포도 풍미 모두 잡다”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신세계L&B는 ‘노브랜드’와 공동 개발한 데일리 와인 ‘비비드(VIVID)’ 2종을 전국 노브랜드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새로 출시한 상품은 ‘비비드 카베르네 소비뇽(VIVID Cabernet Sauvignon)’과 ‘비비드 말보로 소비뇽 블랑(VIVID Marlborough Sauvignon Blanc)’이다. 신세계L&B는 합리적 가격의 데일리 와인을 선보이기 위해 노브랜드와 협업했으며, 비비드 시리즈 레이블에는 국가별 포도 품종의 고유한 풍..

      산업·IT2024-02-08

      뉴스 상세보기
    • LG유플러스, ‘노브랜드’와 협업해 MZ 공략 강화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LG유플러스가 이마트 노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MZ세대를 위한 생활용품을 출시했다. 자체 캐릭터인 ‘무너크루’를 이용한 협업 상품을 5만 개 생산해 전국 노브랜드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LG유플러스는 이마트 자체 브랜드인 노브랜드의 인기 제품에 자사 캐릭터 무너크루를 접목한 컬래버레이션 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무너크루의 캐릭터가 적용되는 상품은 노브랜드의 100매 물티슈와 250매 미용티슈 3개입, 30L 용량 타포린백이다. 제품별로 각각 5만..

      산업·IT2024-01-04

      뉴스 상세보기
    • 신세계그룹, ‘쓱데이’ 매출 직전 대비 22% 증가한 1.7조원 기록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신세계그룹은 지난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 쓱데이의 매출이 지난 2021년 직전 쓱데이 대비 22% 증가한 1.7조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쓱데이는 지난 13일 온라인 행사를 먼저 시작하고 17일부터 오프라인 행사를 함께 진행했다. 특히 쓱데이의 포문을 연 SSG닷컴, G마켓, 라이브쇼핑, W컨셉 등 온라인 계열사들이 선전했다. SSG닷컴 31%, G마켓 10%, 신세계라이브쇼핑 34%, W컨셉 161% 등 그룹 내 온라인 계열사들의 매출이 2년 전 행사 대비 크게 늘었다. ..

      산업·IT2023-11-21

      뉴스 상세보기
    • 이마트, 2분기 매출 7조2,711억…전년 동기 대비 1.7% ↑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이마트는 연결 기준으로 전년 동기대비 1.7% 증가한 매출 7조 2,711억원, 영업손실 530억원의 2분기 실적 및 하반기 전망을 14일 발표했다.   고금리/고물가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으로 내수시장 전반이 침체된 가운데 SCK컴퍼니의 환율상승에 따른 원가부담 및 신세계 건설의 원가 상승으로 인한 매출 이익률 하락이 영업손실에 영향을 미쳤다.   이마트의 별도기준 2분기 총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0.5% 감소한 3조 9,390억, 영업손실은 258억원이다. 미래 지속 성장을..

      산업·IT2023-08-1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노브랜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노브랜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