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자동차업계, 아트 마케팅 강화…“소비자 접점 늘린다”

      [앵커]자동차업계가 예술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 있습니다. 예술 작품을 통해 제품의 서사를 강조하고, 행사를 통해 소비자에게 브랜드 철학 경험을 제공하는 등 아트 마케팅을 강화하는 추셉니다. 김효진 기잡니다.[기자]지난달 현대차의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가 출시한 ‘G90 블랙’. 고급스러운 블랙을 만들기 위해 제네시스 개발팀은 한국의 수묵화를 참고했습니다.먹의 농담과 점, 선으로 이뤄진 겸재 정선의 수묵화 ‘금강전도’가 G90 블랙 개발에 영향을 줬다는 설명입니다.경기도 용인 ‘제네시스 수지??..

      산업·IT2024-04-02

      뉴스 상세보기
    • 이스타항공, 기안84와 ‘아무렇게나 여행’ 캠페인 실시…"국제선 여정 변경 무료”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이스타항공이 방송인 ‘기안84’와 홍보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1일부터 ‘아무렇게나 여행’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오늘 오전 9시, 자사 공식 SNS 채널(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기안84와 함께하는 ‘아무렇게나 여행’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아무렇게나 여행' 캠페인은 불시에 시작되는 여행을 상황이 흘러가는 대로 즉흥적이고 가볍게 즐기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스타항공은 1일부터 6개월간 기안84와 함께..

      산업·IT2024-04-01

      뉴스 상세보기
    • 한국타이어, 기안84와 아트 프로젝트 진행…모터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 여정 표현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모터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DRIVE)’의 아트 프로젝트 일환으로 23일부터 열리는 기안84의 개인전 ‘奇案島(기안도; 기묘한 섬)’를 스타트아트코리아와 함께 후원하고 협업 작품을 선보인다.   ‘기안도’는 웹툰 작가, 방송인으로 활동하는 기안84의 두 번째 개인전이다. 기안84만의 작품 세계를 총망라하는 3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해당 전시회는 3월 23일부터 4월 20일까지 서..

      산업·IT2024-03-22

      뉴스 상세보기
    • 보해 '여수밤바다' 소주 리뉴얼 출시

      [광주=신홍관 기자] 보해양조가 27일 ‘여수밤바다’ 소주를 스타트아트코리아 소속 팝아트 작가 기안84와 손잡고 리뉴얼 출시한다. 이번 리뉴얼은 ‘세상에서 가장 작은 전시회’ 콘셉트로 기안84의 팝아트 작품 4점을 ‘여수밤바다’ 전면 라벨에 담고 QR코드를 통해 도슨트의 작품 설명까지 들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2019년 출시된 보해의 로컬브랜드 제품인 ‘여수밤바다’는 여수를 상징하는 돌산대교와 반짝이는 별빛을 이미지화 시킨 아름다운 소주 라벨로 여수 시민은 물론 관광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전국2022-07-2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기안84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기안84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