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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전자, 1분기 최대 매출액 달성…영업이익 1.3조원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전자가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21조959억원, 영업이익 1조3,354억원의 확정실적을 발표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3.3% 증가한 반면 영업이익은 10.8% 감소했다.현재 주력사업인 생활가전이 역대 최대 매출과 두 자릿수의 기록적인 영업이익률을 기록했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미래 성장동력인 전장은 꾸준히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TV, 비즈니스솔루션 사업 또한 매출 확대 및 직전 분기 대비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고 덧붙였다.전사 매출액은 역대 1분기 가운데 최대를 기록했다..

      산업·IT2024-0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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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히어하트, 패트리온 구독시스템 플랫폼 도입

      주식회사 하트팩토리(대표 유민상)의 ASMR 기반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 ‘히어하트’는 기존 ‘패트리온(Patreon)’류의 구독시스템을 이용한 플랫폼 방식을 도입한다고 밝혔다.‘Patreon’류의 웹사이트는 크리에이터들이 본인 계정을 통해 개인화보나 동영상 콘텐츠를 올리고 사용자가 유료 구독을 결제해 해당 콘텐츠를 볼 수 있는 방식이다.현재 ‘히어하트’는 탑툰과 노벨피아 IP 독점 계약을 통한 OSMU와 코스프레 콘텐츠를 확대해 유명 IP 활용으로 크리에이터들의 수익이 늘어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S경제2024-0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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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토르, 배송형 짐보관 서비스 론칭

      셀프스토리지 스토르(STORR)를 운영하는 스토리지엠 주식회사가 배송형 짐보관 구독 서비스 ‘스토르앤고(STORR &Go)’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스토르앤고’는 바퀴가 달린 캐비닛을 고객의 집이나 사무실 문 앞까지 배송하는 혁신적인 짐보관 서비스로 고객의 물품을 넣은 캐비닛은 다시 전용 보관센터로 수거해 월 단위로 보관한다. 특히 해당 과정을 비대면으로 진행, 휴대폰 전용 앱을 통해 편리하게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특히 ‘스토르앤고’ 서비스는 크라우..

      S경제2024-0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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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인 맞춤 화장품 구독 '코즈볼' 론칭행사 성료

      개인 맞춤 화장품 전문기업 코즈볼이 지난 14일 과학기술컨벤션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코즈볼 론칭 세레머니 – 새로운 아침’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코즈볼은 스마트폰 앱을 통해 피부를 진단하고 81가지의 개별 맞춤 알고리즘을 적용해 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화장품을 3개월 마다 공급해 주는 구독서비스를 진행하는 화장품 기업이다.이번 행사에서 코즈볼은 무인 자동화 화장품 생산 기계와 피부를 진단하고 그에 따른 맞춤 화장품을 선택하여 주는 스마트 앱 등 자체 연구 개발한 미래형 화장품 혁신 기술을 선보였다. 또한 국..

      S경제2023-08-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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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살게요, 유전자 검사 서비스 출시

      유전자 검사 기반 커머스 플랫폼 살게요(대표 박주신)는 개인의 건강 정보를 유전자 과학 데이터 기반으로 분석할 수 있는 ‘살게요 유전자 검사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살게요는 유전자 검사를 통해 개인의 타고난 유전적 특성 및 건강에 맞춰 화장품, 건강식품 등 헬스케어 관련 제품을 정기구독 또는 해당 제품을 자신이 희망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전자상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헬스케어 커머스 플랫폼이다.업체는 이번 유전자 검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니너스(대표 박웅양)와 DTC 유전체 분석 서비스 협약을 체결한..

      S경제2023-0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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